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찐한 순대국으로 해장해요!! 오창 해장국 맛집!! [육거리순대촌]

by 나모 주인장 2021. 9. 16.
반응형

얼마 전에 발견한 순대국집입니다! 

지금까지 오창에서 순대국을 2번 시도해봤지만... 

다 실패였어요... 

포기를 할 뻔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 있는데 

무언가 느낌이 왔어요!!! 

그래서 해장도 할 겸 갔지요~

[육거리순대촌]

오창에 사시는 분이면 다 아시는 

정치망 횟집 근처에 있어요~

오픈 시간이 오전 10시라서 

저희는 일어나자마자 씻고 갔어요

메인 메뉴는 역시 얼큰 순대국밥인지 제일 위에 있네요~ 

그리고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을 위해 

흰 국물도 있어요

하지만 이슬 여왕님과 저는 얼큰한 걸 좋아하니깐

얼큰 순대국밥 2개를 주문했어요

가게 한쪽에 엄청 크고 길게 

막창과 곱창의 효능이 적혀있네요 ㅎㅎㅎㅎ

설명만 보면 완벽한 식재료예요! ㅋㅋㅋㅋㅋ

기본 반찬입니다~~ 

개인적으로 깍두기가 참 맛있었어요! 

나중에 국밥을 먹었을 때 느낀 것이지만 

간이 강하게 돼서 그런지 새우젓은 필요한지 못 느꼈어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테이블 위에 들깨가루랑 다대기가 없는 것을 봐서 

역시나 다 넣어주실 것 같았어요

이곳은 특이하게 콩나물과 파가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국물이 시원한 느낌이 나고 

해장으로 너무 좋았어요~! 

안에는 순대가 꽤 많이 들어있고 

순대는 찰순대가 아닌 피순대였어요!

그래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어느 정도 먹고 나면 당연히 

밥도 말아서 먹어야 진정한 국밥이죠

국물도 더 꾸덕꾸덕해지고 

정말 제 스타일!!!! 

다음에 비 오고 우중충한 날에 

여기 와서 곱창전골이나 막창전골 먹으러 봐야겠어요!

드디어 오창에서 맛있는 해장국집을 찾아서

너무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