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청주에서 디자인과 맛도 있는 도시락케이크 주문할 수 있는 카페 [리틀포레스트]

by 나모 주인장 2021. 1. 29.
반응형

이번 달에 아버지 생신이 있어 

무엇을 할까 하다가 

매번 빵집에서 케이크를 사는 건 지겹기도 하고 

사실 우리 가족이 케이크를 많이 먹지 않아 항상 버렸는데 

얼마 전 이슬여왕님께서 저한테 해준 도시락케이크가 생각나

검색해보니 청주에도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네요!?!?

[리틀포레스트]

청주 시내에 철당간 옆에 바로 있어요! 

주차는 주변에 공영 주자창이 많으니깐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예약 주문은 카톡으로만 받는다고 합니다! 

pf.kakao.com/_JTydK

 

리틀포레스트

주문전 필독 꼭 읽어주세요 디자인 참고는 인스타 healing_littleforest

pf.kakao.com

주문 디자인은 인스타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healing_littleforest/

모두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다 보니 

당일 예약은 당연히 안되고 

미리미리 예약해주세요! 

 

 

입구가 어디인지 몰라 두리번 했는데 

우리문고 출입문으로 들어가는 거였어요 ㅎㅎㅎ

들어가면 오른쪽에 있어요!! 

둘러보니 미리 예약하신 분들 것도 구경할 수 있게 해 주셨네요 

아마 다 당일 픽업일 텐데 

주문이 엄청 많은가 봐요!! 

초가 엄청 많은데 

아버지 생신에 맞춰서 초를 하려면 너무 낭비인 것 같고 

하나만 필요할 것 같아서 하나만 따로 구입했어요

저 하트 스마일이 구입한 초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한테도 너무 낭비인 것 같아 하나만 준비했다고 하니 

아버지께서 나이 맞춰서 하려면 너무 많다고 하나만 하길 잘했다고 하셨어요 ㅋㅋㅋㅋ

이제 드디어 준비한 디자인을 공개할게요!!

마침 다른 분도 이 디자인으로 주문하신 분이 있어서 

정말 딱!! 인 것 같아 저도 이 디자인으로 주문했어요 

아버지도 보시자마자 사진도 찍으시고 

다음날 출근하시면 자랑하신다고 하셨어요 ㅎㅎㅎㅎ 

좋아하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청주에 도시락케이크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이곳 포함 두 군데로 봤는데 

마침 집 가는 방향이라 이 곳에서 주문했지만 

맛도 있고 디자인도 이뻐서 정말 만족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