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UNBOXING

내돈내산!!! 생로랑 남자 카드 지갑 추천!! 공용 모노그램 지퍼 카드케이스 62989902G0W1000

by 나모 주인장 2022. 1. 11.
반응형

오랜만에 언박싱이네요! 

예전부터 엄청 사고 싶었던

카드 지갑인데 

너무 가격이 비싸서..... 

마음에만 저장해놨던 지갑이었어요 

하지만 우연히 할인하고 있는 걸 발견했지요 

ㅋㅋㅋㅋㅋㅋ

생로랑 공용 모노그램 지퍼 카드케이스 - 62989902G0W1000 

 

보통 남자 카드 지갑과

디자인이 다르죠??? 

제가 사용하기엔

이것이 정말 딱이라! 

눈여겨보고 있었어요 ㅎㅎㅎ 

 

구매한 곳은 

이번에 무신사에서

부티끄라고 생겼는데

음~~ 

편집숍 같은 느낌이에요

http://mss.kr/sh/81901308 

 

무신사 친구초대 이벤트

나 3,000원 + 친구 3,000원

my.musinsa.com

회원이 아니라면 가입을 해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한 수량이라서

그런지 선착순이에요

 

저도 1시간 30분을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마침 마지막 수량이라서

정말 소름소름!!!!!!!!!!!!!

택배 상자 안에는 인증서도

같이 포함돼서 배송이 돼요! 

직매입 후 검수를

완료한 것이라고 하니

믿고 구매할 수 있겠죠~ 

지갑에도 이렇게 보안 실이

같이 되어있네요~ 

이제 제대로

언박싱을 시작해볼까요!! 

처음 포장은 이렇게 옵니다! 

명품이라 포장도

엄청 기대를 했는데..... 

특별한 것은 없더라고요..... 

보통은 브랜드명이

각인된 것을 많이 사용하는데 

후기를 보니...

그 각인이 지워진다는 후기 봤어요

그래서 전 이걸 구매했어요! 

위에는 지퍼가 있어서 

안에 현금이나 명함을 넣고

다니면 딱이네요! 

저는 항상 조금의 현금이랑 명함을

챙기고 다니는 편이라 

이 부분이 정말 필요했어요

뒷부분은 심플합니다! 

지갑의 크기는 저에게 적당했어요

아이폰 12 미니 사이즈와 비슷해요 

참고해주세요~

옆에 지갑은 예전 독일 여행하면서

구매한 수제 가죽 지갑인데

저는 딱 이 크기가 좋더라고요 

아직 새 지갑이라서

카드를 꺼내는 것이 많이 퍽퍽한 데 

잘 길들여서 오래오래 사용해야겠어요!

남자 지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