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UNBOXING

코로나 때문에 바뀐 오창터미널 시간표! (2020.07.04 기준)

by 나모 주인장 2020. 7. 4.
반응형

제가 청주공항에서 근무를 해서 

매번 차를 끌고 서울로 올라가다가

이번엔 특별히 차를 이용할 일이 없을 것 같아

주차비를 아낄 겸 버스를 타고 가기로 결정했어요!

벌써 근무 한 지 3달이 다 되어가는데 버스를 타고 가는 건 처음이예요

 

위치는 홈플러스와 메가박스 근처예요!

정말 매표소가 작아서 찾기 힘드실  수 있어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안에는 무인으로 표를 구매할 수 있는 기계와 

직원 한 분이 계셔서 직접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어플로 구매를 했기 때문에 들어가진 않았지만

어플로 구매하고 QR코드가 나오지 않는다면 

가서 꼭 표를 받아야해요

또 주의사항이 

지금 현재 어플과 실제 운영시간이 달라요... 

코로나 때문에 이용객이 많이 줄어서 운영시간도 단축했다고 하니

꼭 실제 시간표를 참고해서 예매를 해야합니다.

저도 이번에 어플과 비교 하면서 예매했어요

시간표에 돌아오는 시간까지 적혀있으니 정말 좋네요!!

그리고 경유와 직통도 구분해주고

우등과 일반 가격까지 있네요!

그럼 이제 버스를 타러 가야겠죠!

버스 타는 곳은 매표소 바로 앞 시내버스 정류소 옆에 있어요

오른쪽에 시외버스 승하차장이라고 있어요

 

승하차장에서 기다리다보면 

출발시간 10분 전쯤 버스가 도착해요

그래서 표나 QR코드를 보여주고 탑승을 하면 됩니다.

저의 오창집에서 터미널까지 걸어서 20분정도 라서

정말 좋네요!!

차를 이용할 일이 없을 땐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그리고 아이패드로 포스팅하는 건 처음인데

뭔가 불편하네요... 우선 포스팅하고 따로 노트북으로 수정해야겠어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