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취미보고서

구글 애드센스 은행송금으로 지급액 받기!!

by 나모 주인장 2020. 4. 13.
반응형

요즘 너무 혼란스러운 일상을 보내고 있어서

며칠 동안 포스팅이 끊겼죠... 

블로그를 신경 쓰지 못할 정도로 엄청 혼란스러웠는데 

이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지난 글에 9년 동안 쌓인 지급액에 대해서 

올린 글이 있는데요!

그 금액이 드디어 통장으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9년만에 복귀!!!! 구글 애드센스 지급 방법 등록하기

정말 오랜만이네요!! 블로그 수입이 있는 줄도 모르고 멍하니 9년동안 있다가 메일 쌓인걸 확인해 보니 계속 지급 보류가 됐었네요..... 이렇게 메일의 글이 매달 한 번씩 온 걸보고 구글이 참 대단하다고 느꼈어..

nmhst.tistory.com

은행 등록은 위에 글을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고요. 

구글 애드센스에서 은행을 송금했다고 하면

메일도 보내주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지급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은행 계좌로 송금이라고 나옵니다! 

전 신한은행으로 등록해놨고 

보통 해외송금을 받으면 

은행 고객센터 측에서 

확인 전화가 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두근두근 기다리고 있었는데 

2020년 04년 13일에 드디어 전화가 왔어요!! 

와~~~~~~~

바로 받을거냐 아니면 직접 어플로 받을 거냐 물어보길래 

혜택은 직접 어플로 받는 게 좋다고 해서 

그렇게 한다고 했습니다!

수수료 50% 감소에 환율도 더 50% 씩이나 우대해준다고 하니

당연히 어플로 해야죠!! 

그리고 친절하게 하는 방법을 문자로도 보내주네요!

입금 가능한 시간은 0900 ~ 1600 입니다! 

그리고 입금 신청하는 당시의 환율로 계산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언제 입금이 되나 두근두근 했는데 

드디어 입금이 돼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이 생기네요! 

혼란스러운 일들이 사라지고 얼른 안정화가 돼서

꾸준히 포스팅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흑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