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매콤한 갈비가 정말 맛있는 청주 육거리 시장 맛집!! [황할머니 갈비찌개]

by 나모 주인장 2020. 11. 9.
반응형

비가 내려서 쌀쌀한 날

오랜만에 이슬여왕님께서 청주에 왔어요~~~!! 

맨날 오창에만 있다가 오늘은 청주 시내로 가볼까 해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그 유명한!!!! 갈비찌개 집을 갔어요 

주차는 가게 근처 유료주차장이 있던데 그곳에서 1시간 무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황할머니 갈비찌개]

특허까지 등록한 음식이라니 놀랬어요!!! 

제가 얻은 정보로는 11월부터 갈비찌개가 가능하다고 해서 

당당하게 주문했는데!!! 

흑흑

냉이가 아직 들어오지 못해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매콤갈비찜 2인분에 매운 단계는 2단계로 했어요 

1단계는 신라면! 

2단계는 엽떡 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맵기 정도는 먹으면서 더 올릴 수 있다고 하니깐 

1단계를 먹어보시고 올려도 될 것 같아요

사진을 보니깐 갈비찌개는 진짜 먹고 싶네요...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매운 음식엔 역시 동치미 국물이죠!! 

그리고 쌈이라니!? 갈비찜에 쌈은 처음 보는 조합이네요 

드디어 나왔네요~~ 

고기는 이미 익은 거라 조금만 더 푹 끓여서 먹으라고 조언해주셨어요 

우아!!! 맛있겠다!!! 

이제 먹어볼까요~~ 

여기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으니 꼭 이렇게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는 2단계가 딱 맛있는 매운 단계였어요

그리고 공기밥도 하나 추가해서 같이 먹었는데 

국물에 비벼서 같이 쓱 먹어도 맛있어요!

음식이 나올 때 생면도 같이 주시는데 다 드시면 투하해서 드시면 됩니다! 

전 생면은 별로였어요.... 

이도 저도 아닌 맛.. 배 채우기용 같아요

이제 볶음밥을 먹어야죠~ 

배가 엄청 불렀는데 

다행히 볶음밥은 1인분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볶음밥도 완성! 

센스 있으신 이슬여왕님께서 고기를 조금씩 모아서 잘게 썰은 뒤에 

볶음밥 할 때 같이 넣어서 만들었는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어요!! 

꿀팁이니 꼭 이렇게 드셔 보세요~ 

청주에 오시면 꼭 드셔 보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