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UNBOXING

미니멀한 가방 BAAN 106 CROSSBAG BLACK UNBOXING!!

by 나모 주인장 2020. 3. 26.
반응형

평소에 미니멀하게 입는 걸 좋아해서

유튜브를 종종 보는 도중

정말 마음에 드는 가방이 생겼어요!

패션 유튜버 진진호 님께서 소개해주신 가방인데

소개해주시자마자 품절 대란이 일어나... 

찜만 해놓은 상태였어요

가방이 너무 사고 싶어 생각날 때마다 

확인했는데 

어느 날!!!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것을 보고

고민도 없이 바로 결제했어요 ^^

바로 이 가방입니다.

깔끔 그자체!

링크 참고해주세요~

 

반(BAAN) 106 CROSSBAG BLACK - 54,000원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가방 > 메신저/크로스 백 브랜드 : 반(BAAN) 제품번호 : BAAN194 제품 : 106 CROSSBAG BLACK - 54,000원 원산지 : KOREA

store.musinsa.com

그럼 이제 택배를 받았으니 

언박싱을 시작해볼까요!!

포장도 깔끔하고

반품이나 교환을 원할 시에는 이것을 작성해야 하나 봐요!

비닐을 벗기자마자

음~ 새 것 냄새

그리고 이 가방의 장점은

가방에 내용물이 없어도 각을 딱 잡아줘서 정말 좋았어요!

밑에도 이렇게 각을 잡아주게끔 되어있네요

안쪽에는 미니 포켓이 하나 있어

핸드폰이나 지갑 넣기에 딱이에요!

뒤에는 이런 디테일이 있어서 

너무 밋밋하진 않아요

크기는 우선 제가 15인치 노트북을 갖고 있는데 

딱 들어가는 크기이고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0.5 인치와 카메라가

같이 들어가네요! 

그래도 모양이 딱 잡혀있으니 좋아요!!!!

가방 스트랩에 있는 버클이라고 해야 하나?

이것도 블랙이라 정말 마음에 드네요

실버였으면 감성이 깨질 듯....

그리고 가방에 내용물이 안전하게 보관하게끔

지퍼가 있어서 안전하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앞에 클립? 고정할 수 있는 게 없어

하늘하늘 한 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하늘하늘~

저는 보통 출근할 때

아이패드와 갈아입을 티와 양말, 커피 텀블러, 출입증, 헤드폰

이렇게 챙겨서 가는데 크기가 정말 딱!!

맞아서 신기했어요!

마무리로 착용샷!!! 

지금도 품절 대란인 것 같은데

마음에 드시면 얼른얼른 구매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