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UNBOXING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고래 파우치 UNBOXING!! [CANON EOS M6]

by 나모 주인장 2020. 4. 1.
반응형

제가 갖고 있는 카메라는 

CANON EOS M6 예요!

지금까지 여행하면서 잘 사용하는 중인데

일상생활에도 갖고 다니면서 찍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찾다가 적당한 파우치를 찾아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가격은 1만원에 구입했고 배송이 정말 빨라서 좋았어요!

한마리의 고래 등장!!
설명 참고해주세요~

포장지를 뜯어보니 생각보다 안커서 정말 좋았어요

제가 생각했던 크기?? 

원래는 카메라 가방이 있지만 크기가 애매해서

많이 안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구입한 미니멀 가방에 딱 들어갈 것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미니멀한 가방 BAAN 106 CROSSBAG BLACK UNBOXING!!

평소에 미니멀하게 입는 걸 좋아해서 유튜브를 종종 보는 도중 정말 마음에 드는 가방이 생겼어요! 패션 유튜버 진진호 님께서 소개해주신 가방인데 소개해주시자마자 품절 대란이 일어나... 찜만 해놓은 상태였어..

nmhst.tistory.com

실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귀엽네 ㅎㅎㅎ

지퍼를 열어주면

카메라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보여요

목적에 충실한 아이템

열어보고 여기에 카메라가 들어갈까?

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는데 

바로 넣어봤어요!

너무 딱인 듯!!

크기가 딱 맞아서 좋았어요

근데 아마 넥스트랩이 있는 상태에서 넣을려면

잘 감아서 넣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넥스트랩을 빼버렸어요 ㅎㅎㅎ

너무 관광객 같은 느낌이 들어서????

카메라를 넣고 지퍼를 닫아도

너무 빵빵하지 않아서 좋네요 :)

안성맞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아이템을 찾아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이제 제가 원래 사용할려고 했던 가방에 넣어봤는데 

정말 딱이네요

좋아좋아~

전 평소에 일회용컵 사용 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텀블러를 잘 갖고 다니는데

두개가 들어가도 자리가 남으니 정말 좋네요!!

이제 데일리로 갖고 다닐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파우치를 구입하고 싶으시면 정말 추천 드립니다!!

링크 참고 해주세요~

 

(정품)캐논 고래파우치 / EOS M용 / 에이블 : 주식회사 에이블아이엔씨

[주식회사 에이블아이엔씨]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에이블아이엔씨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