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부드럽고 맛있는 숯불닭갈비 먹고싶으면 이리 오시오!!! 오창 맛집 [오창닭갈비 고구려]

by 나모 주인장 2021. 4. 13.
반응형

주변 지인에게 추천받은 곳이에요! ㅎㅎㅎㅎ

예전에 서울에서도 숯불닭갈비를 참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요

2020.07.20 -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 부드러운 닭갈비가 매력적인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와다닥 춘천 숯불닭갈비]

 

부드러운 닭갈비가 매력적인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와다닥 춘천 숯불닭갈비]

얼마 전 초복이었죠!! 다들 삼계탕과 닭도리탕을 먹지만 우리는 숯불 닭갈비를 먹었어요~! 여자친구가 정말 닭갈비 이걸 먹으면 다른 닭갈비는 못 먹는다는 어마어마한 맛집으로 안내해주겠다

nmhst.tistory.com

그래서 오창에도 있다고 하니 당연히 가봐야죠!! 

[오창닭갈비 고구려]

가게는 엄청 깔끔했어요~

벽 한 쪽에는 뮤직비디오가 열심히 나와서 신기했어요 ㅎㅎㅎ

메뉴는 단순해요! 

저희는 우선 소금구이 2인분이랑 소주를 주문했어요~ 

음료와 주류는 셀프라고 적혀있지만 

사장님께 여쭤보니 아니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넉살 좋은 사장님이셔서 저희가 먹는 건 제가 갖고 왔어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샐러드와 마요네즈, 소금, 카레가루, 매운 소스 등등 있네요 

숯불닭갈비는 무엇에 싸 먹는지 중요해요!!

역시 쌈무와 깻잎은 필수입니다 ㅎㅎㅎ 

위에 떡은 구워 먹는 것인데 저랑 이슬 여왕님은 별로... 

불이 정말 좋다고 느꼈고 불판이 정말 깨끗한 것 같아서 좋았어요~ 

오픈 한 지 꽤 된 것 같은데 관리를 잘하시나 봐요

저희가 주문한 소금구이(2인분)입니다 

사장님께서 먼저 초벌을 해서 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이렇게 원하는 만큼 올려서 구워 먹으면 됩니다~~ 

다른 테이블은 한 번에 다 올려서 구워 먹었지만 

저는 이렇게 먹는 속도에 맞춰서 구워 먹는 걸 좋아해요~ 

다 구우면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가 있는데 

저는 매운 소스에 쌈무를 싸 먹는 것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ㅎㅎㅎㅎ

이렇게 소금이랑 먹어보고 카레가루 마요네즈 깻잎까지 해서 먹어봤지만 

역시 쌈무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양이 살짝 부족해서 궁금한 양념구이 1인분도 추가로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너무 맛있게 구워 먹는다고 양을 더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슬 여왕님이 반찬을 추가로 더 갖고 오는데 

도라지 무침을 발견해서 같이 구워 먹어 봤어요~ 

하지만..... 이제 도라지 무침은 안 하신다고 합니다.. 

구워 먹으면 맛있는데 ㅠㅠ 

이렇게 먹어봤어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이 곳은 소금구이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양념구이는 음~ 저 매운 소스를 듬뿍 바른 느낌이지만 

뭔가 맛있어!!! 이런 느낌은 없었어요

이렇게 먹고 원래 사이드 메뉴까지 먹어야 하지만

너무 배가 부르고 먹고 싶은 것이 없어서 

패스~~~ 

다음에 오면 라면 국수를 먹어보려고요 ㅎㅎㅎ

요즘 오창에서 맛집 실패율이 낮아서 너무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