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건강한 한끼와 정이 느껴지는 밥상~ 청주 쌈밥 맛집! [시골집]

by 나모 주인장 2021. 3. 14.
반응형

주말에 쉬면 점심은 역시 쌈밥이죠~~~ 

아끼고 아꼈던 엄청 가고 싶은 곳이었는데 

드디어 갔어요~~ 

일요일 점심이라 설마 웨이팅이 있을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시골집]

외곽에 있는 곳이라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들어요.. 

주차할 곳은 따로 정해져있진 않고 앞에 빈 곳에 하시면 됩니다! 

사람이 많아서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앉을 수 있는 곳은 많았어요~

메뉴는 다양하지만 저희는 쌈밥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 

사장님과 사모님은 나이 많으신 노부부 셨는데 

전국 노래자랑에 집중하고 계시는 모습을 보니 

시골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ㅎ

비매너적인 사람이 많은가 봐요!!! 

포장이라니.. 

다들 양심적으로 먹어요!! 

제일 먼저 나온 쌈입니다! 

엄청 다양하죠~ 밑에 깔려있는 채소도 많고 다양했어요 

상추도 가장 밑에 있더라고요 

바로바로 나온 반찬들~ 

그릇과 반찬의 종류들이 정말 시골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다양하고 조금씩 나와서 더 좋았어요~ 

먹고 부족하면 더 먹으면 되니깐~ 

그다음에 나온 제육볶음과 된장찌개 우렁쌈장입니다 

된장찌개는 일반 고깃집에 나오는 느낌이 아니라 

음~~ 채소도 많이 들어가고 맑은 느낌이 들었어요~ 

제육볶음도 좋았지만 아쉬운 건 

조금 꾸덕한 느낌이 있어서 바짝 볶아 주셨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었어요~ 

우렁쌈장 안에는 독특하게 버섯, 당근도 들어갔어요!! 

엄청 찐한 쌈장을 예상했지만 그건 아니였어요~ 

그리고 우렁을 구경하기 힘들더라구요 ㅎㅎㅎ 

100점 만점은 아니지만 모든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일어나서 첫끼였지만 정말 어마어마하게 먹었어요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쌈도 바닥이 보이고 모든 반찬도 바닥이 보였어요 ㅋㅋㅋㅋ 

건강한 시골 집밥이 먹고싶을 때 오면 정말 딱 일 것 같아요~ 

주말 점심으로 쌈밥 먹으러 가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