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청주에서 이 곳을 모르면 간첩!!! 부속구이 맛집 [장군집]

by 나모 주인장 2021. 3. 24.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청주에서 모르면 간첩이라고 소문난 곳이네요!! 

하지만 전 30년 동안 몰랐죠.... ㅋㅋㅋㅋㅋ

고향 친구들을 만나 한 번 가보기로 했어요~ 

친구 한 명은 벌써 단골이라고 하네요!?!?

[장군집]

주차공간은 매우 협소해서 

일찍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아니며 편하게 택시를..... 

단골 친구 말로는 근처 공터가 있으니 거기에 주차를 하고 온다고 하네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하지만 잘 보세요!!! 

1kg에 저 가격입니다!!!! 

와... 대학생때 여길 알았으면 엄청 왔을 것 같은데... 

왜 이제 알았을까요ㅠㅠ 

저희는 껍질뺀모듬 1개와 술국을 주문했어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되게 오래되고 정말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는 가게였어요~ 

그리고 심지어 밖에도 자리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감성 감성~~ 

기본 반찬은 없고 

모두 셀프인 점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먼저 나온 술국!!

와,..... 이게 정말 진국이에요 

안에 내장이 있고 정말 술국이라는 말이 어울리게 

국물을 먹는 순간 입 안이 개운해지는 크~~~ 

그리고 나온 고기!!!! 

다양한 부위가 정말 많은데 

살코기도 있고 내장류도 있고 진짜 정말 다양해요 

위에 메뉴판에 있던 모든 부위가 다 나온 거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먼저 이렇게 소스같은 것이 나오는데 

여기에 초장같은 소스를 넣어주시고 

파를 송송 썰어서 넣어주세요~ 

그리고 이걸 고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끝장납니다!! 

이렇게요!! 그리고 소스 듬뿍듬뿍하면 크~~~ 

소주 각입니다!! 

하지만... 차를 갖고오기도 했고 

너무 지쳐있는 상태라 술은 마시지 않았어요 

다음엔 꼭!! ㅋㅋㅋㅋ

단골 친구가 강추하는 돼지꼬리!! 

처음 먹어보는데요 

빠싹 익혀서 먹어야한다고 해요!! 

이렇게 구워서 먹으면 크~~ 

정말 색다른 식감에 감탄이 나옵니다 

족발과 비슷하지만 아닌 느낌이에요~~ 

남자 총 3명이서 먹었는데 

애피타이저로 파스타 피자 샐러드를 먹고 부족해서 먹은 건데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다음에 먹으면 옛날 도시락과 소주도 같이 함께 먹어볼게요~~!! 

술국은 정말 최고니깐 같이 꼭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