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시장스타일 순대국이 먹고싶을 때 가는 곳!! 서울대입구역 맛집 [산골]

by 나모 주인장 2021. 3. 6.
반응형

한 달에 한 번은 무조건 순대국을 먹어야 하는 저는!!! ㅎㅎㅎ

해장도 할 겸 

시장스타일의 순대국집을 찾았어요 

마침 출근을 해야하는 이슬여왕님의 가는 길이네요~

[산골]

지도상으로는 건물 중앙으로 표시가 돼서 찾기 힘들지만 

들어가는 곳은 

봉천중앙시장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쭉~ 들어가시면 작은 간판에 산골이라고 보여요 

이모님 두 분이 운영하시고 

다른 순대국집과 다르게 BAR 테이블도 있네요 

다른 후기를 봤을 때 순대카세가 가능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입담이 좋은 이모님과 세상사는 이야기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 자리에 앉아서 국밥 한 그릇 시켜놓고 소주 한 잔 하면 재밌겠네요 ㅋㅋㅋㅋ

라면도 파는게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시장 인심인가!! 

저는 순대국을 주문했고 

이슬여왕님은 내장탕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요즘 들어 김치와 깍두기가 국내산인지 중국산인지 엄청 신경 쓰는데 

여기는 원산지 표시가 없었어요 

하지만 중국산 같았어요... 맛이... 그래서 너무 아쉬웠네요 

내장탕이고~ 

순대국 입니다~ 

생긴 것은 둘 다 비슷해요 

감성이 있는 앤틱한 공깃밥 그릇 ㅎㅎㅎㅎ 

밥 사진을 못찍었지만 정말 꽉꽉 눌러서 주셨어요 

내장탕 건더기 모습이고 

순대국 건더기 모습입니다. 

순대는 찰순대뿐이고 깻잎을 넣어주는 곳은 처음 봤어요 

내장탕과 순대국 모두 건더기가 엄청 많아서 

밥을 말아먹을 수 없을 정도였어요 😱

이슬여왕님은 그냥 평범한 맛이라고 했고 

저는 음~ 감성으로 올 만 한 곳 같아요 ㅎㅎㅎ 

국밥에 소주  한 잔 하고 싶은!? 

아재 감성을 느끼고 싶으시면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