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줄서서 먹는 명암저수지 빵집 추천!!! [듀레 베이커리 청주점]

by 나모 주인장 2021. 2. 17.
반응형

친구가 빵을 이렇게 추천한 적이 없는데 

이 곳은 정말 극찬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같이 가봤죠! 

거리도 가까우니깐~ 

[듀레 베이커리 청주점]

위치는 명암저수지에 음식점들 많은 곳에 1층에 있는데 

주차하기가 많이 힘드실 텐데... 

가게 앞보다는 아래로 내려가시면 주차장이 많이 넓으니깐 

맘 편히 아래로 내려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하지만... 올라오실 때 계단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빵을 사러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올 줄은 몰랐어요... 

줄까지 서서... 

테이블 개수는 얼마 없는데 다들 포장해서 가는 것 같았어요 

테이블이 있는 곳은 

가게에 들어가시면 왼쪽 끝과 오른쪽 끝에 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라 테이블도 거리두기를 해서 앉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었어요..

빵은 정말 일부분만 찍은 거예요 

종류가 진짜 많은데 다 못 찍겠어요 ㅎㅎㅎ

그리고 인기 있는 것은 바로바로 사라지더라고요 

음료 가격은 보통 가게랑 비슷했어요~ 

그래서 저희는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극찬하는 치즈케이크와 마늘바게트와 

다른 하나는 아무것도 먹고 싶은 갖고 오라고 하고 

저는 자리를 맡으러 갔어요 

총 주문한 계산서예요 

티라미수를 주문했네요 ㅎㅎㅎ

치즈케이크는 생각보다 작았고 

마늘바게트는 정말 촉촉해 보였고 

티라미수는 그냥 쏘쏘!? 

우선 커피부터! 

음~~ 저는 찐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그런지 조금 연하게 느껴졌어요 

커피 마니아 친구는 맛없는 것도 아니고 보통의 맛이라고 하네요 

치즈케이크는 정말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이런 치즈케이크는 처음 먹어본 것 같아요... 

또 먹으러 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꼭 드시는 걸 추천해요!!

마늘 바케트는 겉바속촉으로 많이 먹어봤는데 

이 곳은 겉은 바삭하진 않지만 

많이 촉촉해서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가 왜 극찬했는지 이해가 가기도 했고 

사람들이 다들 줄 서서 빵을 사가는 지 이해됐어요 ㅎㅎㅎㅎ

티라미수는... 제가 좋아하지 않은 케이크라서 그런지 별로 느낌이 없었어요 

빵 드실 때 포크랑 나이프가 필요하실 텐데 

가게 입구를 기준으로 왼쪽 보시면 있는 곳이 바로 보여요! ㅎㅎㅎ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빵을 먹어서 좋았는데 

날씨도 좋아서 다 먹고 명암저수지를 산책했어요 

그동안 청주 살면서 명암저수지에 오리배가 이렇게 많이 떠 있는 걸 본 적이 없는데 

친구들도 엄청 놀라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한 잔 하고 저수지 산책도 좋은 곳이니깐 추천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