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싱싱한 해산물 먹으러 고고!! 분위기도 좋은 술 맛집! [잠수부네 해산물실내포차]

by 나모 주인장 2021. 2. 10.
반응형

해산물이 먹고 싶은 우리는 

딱새우와 해산물에서 엄청 고민을 하다가

갑자기 해산물에 꽂혀서 

고른 곳이 바로바로 

[잠수부네 해산물 실내포차]

요즘 거리두기로 제한시간은 오후 9시까지라 

급했어요!! ㅎㅎㅎㅎ 

이슬여왕님의 직장이 근처라 

7시쯤에 도착해서 먼저 기다리고 있었고

저는 10분 정도 늦은 거 같아요;;;; 지송... 

아! 참고로 예약을 하시고 가는 게 좋아요!

메뉴판은 간단하죠!? 

저희는 해물모듬 (소)랑 

최대의 고민!!! 

술은 과연 무엇을 할 것인가!! 고민하다가 

시간은 단 2시간뿐!! 

그래서 짧고 굵게 가자!!!!! 

한라산 21도로 선택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계절메뉴는 이렇게 벽면에 소개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총테이블이 6개? 7개 정도인 걸로 기억해요 

시간이 지나니 자리가 금방 꽉 차니깐 꼭 예약해주세요

주류창고입니다~~~ 

아! 여기 콜키지가 무료니깐 참고하세요~

기본 안주로 나온 홍합탕! 

그냥 쏘쏘~~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 

화려하죠~!!! 

굴, 가리비, 멍게, 문어, 새우, 소라, 전복, 꼬막, 돌멍게 있어요 와우!!! 

제일 궁금한 돌멍게의 맛!!! 

후기는 이따가~

씻은 묵은지와 기타 등등~ 

저는 거의 먹지 않았어요 

스타트는 우선 굴!!! 

정말 신선했어요~ 

이제 마지막이구나 싶었죠 ㅠㅠ

그리고 두 번째는 멍게! 

잠수부네는 멍게 메뉴가 따로 있는 것을 보면 필살기인 것 같았어요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그 바다의 향~ 크~~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가리비 회입니다! 

삶은 것보다 훨~~~ 씬 맛있었어요 

저는 역시 날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돌멍게!!! 

제가 하수라서..... 알맹이 긁는 것이 힘들었지만 

열심히 긁어서 먹어봤는데 

음~~ 멍게보다는 바다의 향이 약하지만 

뭔가 더 신선한 맛인가!? 

하나만 먹어봐서 잘 기억이 안 나지만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다 보니 시간은 9시가 됐어요... ㅠㅠ 

다른 사이드 메뉴도 먹고 싶었는데 시간이 부족했네요... 

아쉬우니깐 다음에 또 이슬여왕님과 먹으러 와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