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남친룩에 어울리는 깔끔한 가성비 좋은 신발!! 신발 혀 수정하는 방법 포함!! [나이키 테일윈드79 흰검]

by 나모 주인장 2021. 1. 18.
반응형

요즘 계속 관심 가는 신발이 생겼는데 

신세계 상품권도 있어서 

바로 쇼핑을 하러 갔죠~~ 

바로바로 

나이키 테일윈드79

신발을 사러 간 곳은 

8층에 나이키 매장이 2개나 있어요 ㅎㅎㅎ 

이제 신발을 소개할게요! 

어라? 더 밝은 느낌인데 

제가 사진을 잘못 찍은 것 같아요... ㅎㅎㅎ 

아이보리 색입니다

정사이즈로 구매하니 딱 맞았어요! 

그리고 저는 칼발이라 사이즈업이 필요 없지만 

발볼이 넓으신 분은 사이즈업을 해서 신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제야 밝게 나왔네요 ㅎㅎㅎㅎㅎ 깔끔하죠!? 

 

 

 

 

요즘 가품도 많은데 구분하는 방법 중

한 가지는 저 나이키 알파벳 간격이 일정하지 않다고 하네요 

발볼이 좁게 나와서 안 튀어나오게 신어야 이뻐요!! 

신어봤는데 어라!?!? 

이런 느낌이 아닌데 싶어서 자세히 보니

신발 혀가 너무 길더라고요....

왼쪽 보시면 느낌 오시죠!! 

다른 사람들은 수선을 해서 신는다고 하는데 

생각을 해보니 그럴 필요가 없더라고요 

오른쪽을 보면 신발끈을 풀어서 

3번째에 고리를 넣어서 묶어주시면 간단합니다! 

착용감은 아주아주아주 미세한 차이로 달라지는데 

신경 쓰이지 않더라고요 ㅎㅎㅎㅎ

짠~ 이런 느낌을 원했는데 ㅎㅎㅎㅎ 

얼른 신고 나가고 싶은데 

눈이 요즘 자주 와서 좋은 날을 찾는 중이에요

크~~ 옆라인이 정말 이쁘네요 ㅎㅎㅎ 

저는 조금 늦게 산 느낌도 있지만 

크게 유행을 타지 않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