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아무도 못 따라하는 쭈꾸미볶음의 절대강자 용두동 쭈꾸미 맛집 [나정순할매 쭈꾸미]

by 나모 주인장 2021. 3. 1.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공시팸과 저녁에 한 잔 하며 얘기가 나온 곳인데 

즐겨보는 유튜버가 추천한 곳이라고 가고싶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놀랍게도 그 곳이 제가 3년 동안 살았던 동네이고 

저의 추억의 음식!! 쭈꾸미볶음 이라 

저도 같이 가기로 하고 

다음날 용두동으로 모였어요 ㅎㅎㅎ 

쭈꾸미골목에 가면 많은 음식점이 있지만 

절대 바뀌지 않은 넘버원!!

바로 그 곳으로 가기로 했어요 

[나정순할매 쭈꾸미]

이 곳을 한 4-5년 만에 와서 그런지 

너무 동네가 바뀌어있고 

서울 치고는 시골 같은 분위기를 갖고 있었는데 

다 허물고 오피스텔 건물이 들어오면서 

많이 도시화가 됐네요... 

다른 맛집도 있었는데... 사라졌어요 

나정순할매 집도 원래 본관만 있었는데 

옆에 건물까지 확장을 해서 별관도 생겼더라고요 

항상 저녁에 타이밍을 못 맞추면 웨이팅은 기본이었는데... 

메뉴는 단일 메뉴입니다!! 

쭈꾸미!! ㅎㅎㅎ 

예전엔 1인분에 만원이었는데 올랐네요 

인원수대로 주문을 해야 해서 

4인분을 주문했어요 

양이 엄청 많아 3인분만 주문해도 되는데... 

저렇게 주문을 하라고 하니 어쩔 수 없죠 

이게 4인분 전부가 아니라 저 양 똑같이 한 번 더 볶아서 먹었어요 

정말 양이 많아요 😱

크~~ 이걸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이 곳 쭈꾸미는 희한하게 정말 탱글탱글해요 

크기도 엄청 크고!! 

그래서 맛집으로 소문이 낫나!? 

오랜만에 먹어요 여전히 맛있는 곳입니다 ㅠㅠ 

기본 반찬은 이 2가지가 끝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깻잎에 싸서 먹고 매우면 저 샐러드를 먹으면 끝~ 

그래도 정말 식감과 적절한 매움이 최고예요!! 

그리고 절대 빠지면 안 되는 것!! 

바로 볶음밥입니다!! 

다들 배가 불러서 몇 개를 할까 하다가 

3개를 했는데 

공깃밥을 엄청 꽉꽉 눌러서 담았을 줄이야.... 

양이 정말 많아요!! 참고하세요 

먹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손이 급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도 이모님이 정말 맛있게 볶아주셔서 진짜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2인당 하나씩 나오는 된장찌개! 

국물이 심심하니~ 딱 맞아요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후배들은 국물만 엄청 먹네요 

사회에 찌들어서 아재가 다 됐나... ㅠ 

양이 많았지만 마약 같은 볶음밥을 멈출 수 없어서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위에 뚝배기 보이시죠! 국물만 말라있는 거 ㅋㅋㅋㅋㅋㅋ

된장찌개도 맛있답니다! 

딱 이건 소주 안주인데.. 낮술을 하긴 힘들어서 참았어요 

다음 모임은 이 곳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