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매운 맛을 느끼고 싶은가!! 그럼 이리로 오시게!! 건대 맛집 [열불날개]

by 나모 주인장 2021. 2. 24.
반응형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그런지 스트레스가 최대치!!! 

그래서 매운 걸 먹기 위해 

강북으로 넘어갔어요 ㅋㅋㅋㅋㅋ

[열불날개]

체인점이 많은 만큼 역시 맛은 보장되어있는 것 같고 

이슬 여왕님도 예전에 왔었던 곳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같이 갔어요~ 

저도 건대입구는 정말 8~9년 만에 가는 거 같은데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그 엔젤리너스는 여전히 있고 

추억을 회상하며 열불날개로 갔어요~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닭발은 뼈 있는 것을 좋아해서 

막창 1인분과 날개 1인분 그리고 빠지면 안 되는 날치알주먹밥을 주문했어요 

인테리어가 정말 대학가 앞에 술집의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 

왠지 모르게 어색하기도 하고 오랜만인 느낌이 났어요 

옥수수 스프랑 쌈무 그리고 누룽지~ 

매운 거 참기 힘들 때 딱 좋은 기본 반찬이네요 

불판 밑에는 연탄불 1개가 들어가 있어서 

은은한 열로 식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종이호일로 음식도 타지 않고 불판에 붙지 않게 하는 점이 정말 센스 있네요! 

날개는 손으로 잡고 뜯으라고 일회용 장갑을 주셨지만 

저희는 젓가락으로 먹었답니다 ㅎㅎㅎ

먼저 나온 주먹밥~~ 

주먹밥은 정말 이슬 여왕님이 한 입 크기에 맞게 잘 만들어줘요 👍

감사합니다~ 

다음으로 나온 메인 음식~ 

막창과 날개입니다 

가운데에는 부추인데 같이 먹으니깐 더 맛있네요!! 

그리고 이슬 여왕님의 작품~ 

저렇게 먹는 방법은 예전에 갔던 닭발집에서 배웠는데 

보기에도 너무 좋고 맛있는 것 같아요 

2020/06/05 -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 닭발도 맛있고 주먹밥도 맛있고 계란말이도 맛있는데 소유도 추천한 맛집 <현고대닭발 사당점>

 

닭발도 맛있고 주먹밥도 맛있고 계란말이도 맛있는데 소유도 추천한 맛집 <현고대닭발 사당점>

갑자기 여자친구의 기분이 엄청나게 저기압이라 무슨 메뉴를 먹을지 신중하게 선택하다가 매콤한 닭발을 먹고싶다고해서 바로 그 유명하다는 곳으로 갔어요 <현고대닭발 사당점> 간판 사진은

nmhst.tistory.com

우선 닭날개부터 뜯어볼까요! 

맵기 정도는 음~~ 

엄청 매워!!! 이건 아니고 딱 좋은 정도인 것 같아요 

하지만 이슬 여왕님은 한동안 매운 음식을 안 먹어서 

많이 매웠다고 하네요 ㅠ 

막창을 그냥 먹기 심심해서 

주먹밥과 양파랑 삼합을 해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맛있는 음식과 술이 있으니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거의 2주 만에 만나는 거라 더 간절했죠 ㅠㅠ 

정말 깨끗하죠!? ㅋㅋㅋㅋㅋㅋ

시간제한이 있어서 더 먹지는 못하고 나왔어요...

오랜만에 데이트이고 외출이라 다른 곳으로 2차를 가고 싶었는데

안되네요.. ㅠ 

언제 끝날까요 도대체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