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닭발도 맛있고 주먹밥도 맛있고 계란말이도 맛있는데 소유도 추천한 맛집 <현고대닭발 사당점>

by 나모 주인장 2020. 6. 5.
반응형

갑자기 여자친구의 기분이 엄청나게 저기압이라

무슨 메뉴를 먹을지 신중하게 선택하다가

매콤한 닭발을 먹고싶다고해서

바로 그 유명하다는 곳으로 갔어요

<현고대닭발 사당점>

간판 사진은 또 깜박...... 

도착하니 앞에 한 팀이 있어서 웨이팅을 해야 했어요

그래도 다행인 건 근처 도착했을 때 

여자친구가 어플로 웨이팅을 등록하더라고요

신기신기~

아니면 현장에서 하셔도 돼요!

한 30분 기다렸나? 

드디어 들어갔어요

다른 블로그를 보면 다들 냄비 파발을 시켜먹는데

도착해서 다른 사람들 먹는 것을 보니

다들 원조 닭발을 먹더라고요?!?!

그래서 원조 닭발, 주먹밥, 계란말이를 시켰어요

그리고 소주도 같이!

제일 빨리 주먹밥이 나왔고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샐러드 그리고 우동국물이 나오네요!

주먹밥에는 햄과 맛살, 깻잎이 들어가서

다른 집과 차별을 둔 것 같아요

그리고 역시 주먹밥은

장인이 만들어야 맛있어요 :)

주먹밥 장인님께서 열심히 만드시는 동안 

닭발이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사장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주먹밥은 테두리에 놓고 드시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은은하게 불 조절도 해주셔서

닭발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고

주먹밥도 따뜻해지니깐 더 맛있더라고요!

아이폰 감성 최고.......

항상 블로그에 올릴 것 같으면 이쁘게 찍어주는 

주먹밥 장인 최고!!! 

심각하게 저기압이었던 여자친구는 

소주 한 잔과 닭발을 먹으니 점점 기분이 풀려서 다행이었어요!

먹다 보니 잊고 있던 계란말이가 드디어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바로 불판 위로 올려주시는 센스 (굿굿)

계란말이를 자세히 찍진 못했지만 

안에 김치와 치즈가 들어있었고

섞여 있는 게 아니라 

한쪽에는 김치, 한쪽에는 치즈로 나눠져 있었어요

맛은 굿굿굿~!! 

계란찜 말고 계란말이 시키길 정말 잘했어요

항상 맛있게 먹고 나면

빈 그릇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깜빡 ㅠㅠ

사장님 서비스도 정말 친절하시고 매운 정도도 적당하고 

맛있는 닭발이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