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양재시민의 숲역 깔끔하고 건강한 한식으로 유명한 밥집! <한살림밥상한상>

by 나모 주인장 2020. 6. 13.
반응형

오늘의 점심은 무언가 엄청 건강한 식단을 먹고 싶어서

예전에 찾아놓았던 곳을 가봤어요!

마침 여자친구 직장 근처이기도 해서

안성맞춤! 

모두 유기농으로 사용한다고 하니 엄청 맛있을 것 같아 기대됐어요

<한살림 밥상 한상>

저는 근처에 도착하니 주차장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바로 매장에 전화했더니 

앞에 양재 근린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했어요!

그리고 또!! 가시기 전에 꼭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너무 맛집이라서 그런지 모두 예약석이었어요

그리고 문자를 확인해보니 

메뉴판과 영업시간 관련해서 왔더라고요

매장 도착해서 알았는데 솥밥이다 보니 오래 걸려서 

미리 예약을 하고 오는 것이 현명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삼색 버섯 불고기 솥밥과 굴 부추전을 주문했어요

다른 메뉴도 먹고 싶은 게 많았는데

다음에 와서 먹어야겠네요

재료에 대한 설명이 있고 

그 옆을 보니 솥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네요!

솥밥을 주시기 전에 한 번 더 설명을 해주세요~

다음에는 두부 버섯전골을 먹고 싶어서 

찍었어요!

어렸을 때 어머님이 자주 해주시다가

요새는 제가 나가서 생활을 하니 먹고 싶었나 봐요 ㅎㅎ

샐러드와 죽이 나왔어요~ 

맛은 정직했어요 ㅎㅎㅎ

샐러드 맛과 죽 맛!

그리고 굴 부추전이 나왔네요~!!

안쪽 사진을 찍을 걸............이라는 후회를 잠시 했어요

요즘 블로그가 디테일하지 못하는 거 같네요...

저는 굴을 먹질 못했지만 여자친구는 굴 있는 것을 잘 골라서 먹는 걸 보니

많이는 안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에는 전 주문하지 않겠습니다!

굴 부추전을 먹으며 기다리니 드디어 솥밥이 나왔네요!!!

기본 반찬으로 아삭 고추와 애호박, 김치, 그리고 위에 향이 있는 나물이였는데

모르겠어요... ㅎㅎㅎ 

그리고 쌈이랑 된장!

솥밥을 열 때 주의사항은

정말 뜨거우니 뚜껑 손잡이만 만지라고 조언을 해주셨어요

짠~ 열어보니 정말 맛있어 보이는 솥밥이 보였어요

간이 부족하면 오른쪽에 보이는 간장으로 조금씩 넣어서 비벼 먹으라고 하셨어요

저는 조금 넣어서 먹으니 더 감칠맛이 느껴져서 좋았고 

여자친구는 안 넣어도 충분하다고 했어요

그리고 밥을 밥그릇에 다 덜어놓고 

가운데 보이는 따뜻한 차로 솥에 부어서 

누룽지를 만들어 먹으면 돼요

정말 오랜만에 건강한 밥상을 먹어서 좋았지만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서 다음엔 꼭 예약을 하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다 먹고 결제를 하면 주차권을 주시니깐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