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찹쌀순대가 정말 맛있고 국물이 진국인 순대국밥 맛집<24시찹쌀순대만드는집>

by 나모 주인장 2020. 6. 18.
반응형

오랜만에 맛있는 순대국밥을 먹어서

포스팅하고 싶네요 ^^

어제도 가볍게 한 잔 하고

배도 고프고 해장도 해야 하니

역시 순대국밥이 최고죠!

여자 친구 직장 근처에 있는 순대국밥 맛집 소개합니다

<24시찹쌀순대만드는집>

주차는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가장 기본 메뉴인 순대국밥을 주문했어요

매장은 정말 넓어요

저는 11시에 갔는데 슬슬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하나둘씩 테이블이 차더라고요

기본 셋팅은 이렇습니다

배추김치를 좋아하는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한 가지 팁은 청양고추 썰어놓은 것을 꼭 갖고 오셔야 해요!

이걸 넣어먹어야 정말 정말 맛있답니다.

가게 중앙에 보시면 셀프바?? 가 있는데

여기 밑에 냉장실에 보시면 청양고추 썰어놓은 것이 있으니

갖고 오시면 돼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저 국물이 정말 정말 진국이예요

옆에 보시면 각종 넣어서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있어요

저는 한 입 먹어보니깐 간이 되어있어서

새우젓은 안 넣고 들깻가루만 넣었어요

보통은 다대기도 넣어서 먹는데

이 집은 희한하게 안 넣어서 먹는 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청양고추 썰어놓은 거랑 들깨가루, 파 많이 많이 넣어서 먹었어요

가게 이름이 걸맞게 순대는 찹쌀순대만 넣어주시는데

정말 굿굿굿굿~!!!

다들 양재 시민의 숲 근처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점심에 뜨끈하고 진국인 순대국밥 한 그릇하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