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오사카에서 살아남기 23.11.03 ~

[오사카 주재원 살아남기] 사카에 스시 내돈내산 도톤보리 스시 추천!!

by 나모 주인장 2024. 3. 9.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오사카에 체인점으로

운영하는 스시집입니다

https://maps.app.goo.gl/VHXMXCNN9jF5qtz46

 

사카에스시 2호점 · 2 Chome-3-17 Higashishinsaibashi, Chuo Ward, Osaka, 542-0083 일본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kr

바로 앞에 1호점이 있고

제가 먹은 곳은 2호점이에요

1호점은 웨이팅도 너무 길고

마침 비가 와서

지붕이 있는 2호점으로 기다렸어요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역시 체인점으로 운영하고 

많은 외국인이 방문하다 보니 메뉴판도

깔끔하네요!

자리는 카운터 자리와 테이블 좌석이 있네요

가장 안쪽에는 6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저와 이슬여왕님은

당연히 카운터 자리로 앉았어요

주문하는 방법은

자리마다 메모지와 볼펜이 있고

메뉴판에 있는 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만약에

21번 스시를 두 개 먹고 싶으면

21번은 2번 적었어요 ㅎㅎㅎ 

저는 따뜻한 사케 하나~

이슬여왕님은 나마비루 하나~

아까 작성한 메모지를 앞에 직원분들께

전달하면 바로바로 만들어주셔서

오마카세 같은 느낌도 들어요

처음 주문한 스시입니다~

우니도 상당히 신선했고

방어도 맛있었어요!!

잿방어보다는 방어를 추천합니다!

이건 두 번째 스시입니다

가볍게 먹으러 온 스시집인데

먹다 보니 가볍지가 않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앉은자리 앞에

한 번도 못 본 생선살이 있더라고요??

궁금해서 바로 한 개 주문했어요

바로 이렇게 구워주더라고요!!!

그리고 친절하게 소스도 찍지 말고

바로 먹으라고 안내도 해주셨어요

식감은 처음 느껴본 것이지만

매력이 있었어요

새로운 것을 도전한다는 느낌?

만약 다음에 가게 된다면

무조건 한 번 주문할 거예요

이건 어떤 스시인지 물어보니

메뉴판에 350엔을 가리키시더라고요

번역을 해도 무슨 뜻인지

잘 모르지만....

제가 같이 일하는 동료분들께 물어보니깐

도미 종류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요

마지막 접시입니다~

저는 항상 마무리로 우나기 스시~

여왕님은 궁금하다고 제가 먹었던 스시를 주문했어요.

계산하기 전에 주문표(오카이케)를 받았는데

정말 많이 먹었네요

최종금액입니다

이 정도 금액이라면

좋은 금액에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카드결제도 가능하니깐 참고하세요!

또!!

구글지도 리뷰에는 직원분들 서비스가 별로라고 하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정말 친절하고

즐겁게 먹어서 좋았어요

저는 추천하는 스시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