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오사카에서 살아남기 23.11.03 ~

[오사카 주재원 살아남기] 츠텐카쿠 가성비 스시집 추천!! 한국어 메뉴도 있어요

by 나모 주인장 2024. 3. 2.
반응형

여기는 이슬여왕님이 찜해놓은 스시인데

마침 근처로 지나가고

월급 받은 날이라서

스시에 따뜻한 사케를 먹으러 갔어요

https://maps.app.goo.gl/h1oRGeX2Lum9NXVL9

 

로쿠스시 · 일본 〒556-0002 Osaka, Naniwa Ward, Ebisuhigashi, 1 Chome−17−7 コ-ラルリ-フビル 1F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kr

웨이팅을 할까 봐 걱정했지만

6시 전에 도착하니

웨이팅은 안 했어요~

자리는 닷지 (카운터)와 테이블이 있어요

저희는 닷지를 좋아해서

닷지로 앉았어요.

주문은 태블릿 PC로 하는데

한국어메뉴도 있네요!!

반응형

이렇게 종류별로 나와있고

메뉴 순위도 있고

밑에 이력을 누르면

주문한 내역을 볼 수 있어요

식전주로 우선 생맥주 (소)로 먹었어요

요새 저는 에비수 맥주에 빠져서

다른 맥주는 절 만족해주지 못하네요

여기는 주문할 때

와사비를 넣는지 제거하는지 선택할 수 있어요.

와사비 없는 초밥은 허전한데

좋네요~

이렇게 먹고 싶은 걸 고르고

송신을 누르면 주문이 돼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혼마그로 1 접시 3개 추천합니다!!

위에 혼마그로 1 접시 3개 보이시죠??

저 분홍빛 참치가 정말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참치회는 정말 해동을 잘했는지

젤리? 같은 식감으로 부드러웠어요

안에 초밥이 있죠~

그리고 추가로 와사비를 또 주니깐

참고해 주세요

맥주로는 역시 부족하고

스시엔 사케라

큰 걸로 주문했어요~

위에 메뉴판에

죠우센 카라쿠치 더블로 했어요

당연히 데운 술로~ 선택

아쉬웠던 건

사케 도쿠리가 너무 넓게 오픈되어 있어

빨리 식는 느낌이었지만

먹기엔 딱 좋았어요

오늘도 정말 즐거운 데이트~

오사카 주재원으로 있으면서

좋은 건 이렇게 일본 맛집을

동네 맛집 가듯이

갈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참고로 

태블릿 PC 밑에 계산을 누르면

이렇게 나와요

친구랑 여행 와서 더치페이하기도 편할 것 같아요

혼자 계산하시려면 사람 수를 1로 하면 됩니다. 

계산 확정을 누르고 계산대로 가시면 돼요

카드 결제도 되니깐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