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오사카에서 살아남기 23.11.03 ~

[오사카 주재원 살아남기] 오사카 현지 쇼핑몰 추천!! 덴노지 아베노 큐즈몰

by 나모 주인장 2024. 3. 1.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관광객으로 북적하지 않는

쇼핑하기 좋은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덴노지 역에 있어요

https://maps.app.goo.gl/GTmp8Z2C6rJtyGvi6

 

아베노 큐즈몰 · 1 Chome-6-1 Abenosuji, Abeno Ward, Osaka, 545-0052 일본

★★★★☆ · 쇼핑몰

www.google.co.kr

우선 쇼핑하기 전에

배를 먼저 채워야 하니깐

푸드코트로 갔어요~

3층과 4층에 있더라고요

저희는 우선 3층으로 갔어요

반응형

3층에 있는 음식점 지도입니다~

저희는 3층에 먼저 들어가서 뭐 있나 봤는데

돈가스와 우동을 같이 먹으면 될 것 같아서

4층은 안 올라갔어요

제가 선택한 돈가스집입니다~

오른쪽에 보면 할인 상품도 있네요!

저는 배가 너무 고파

이걸 선택했어요

돈가스만 먹기에는

너무 느글느글해서

다른 고기도 먹으려고 선택했어요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바로 만들어지고

볼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돈까스 써는 소리는

바사삭!

맛있는 소리였어요

두 번째로 선택한 음식은 우동입니다.

여기도 사람이 정말 많이 먹더라고요

3층에는 돈가스 집과 우동 집이

사람이 끊기지 않았어요

선택한 메뉴는

520엔 우동으로 했어요

금액 앞에 한자가 처음 보는 거라

몰랐는데

보통, 대, 특대였네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주문과 동시에 면을 뽑고 삶아서

좋았어요~

아!! 전 참고로 일어를 못해서...

원하는 메뉴를 사진 찍어서 보여줬어요

카드결제도 가능하니깐 참고해 주세요~

드디어 나온 음식~

정말 빨리 나왔어요!!

기억에 남는 건

우동 면은 정말 길고 두꺼워서

한 가닥씩 먹으면 딱 맞더라고요

그리고 돈가스도 맛있었지만

저 고기가 잘 삶아졌는지

엄청 부드러웠어요

이렇게 맛있게 먹고

저와 아내는

자라와 유니클로와 GU로 가서

쇼핑을 했답니다~

다음에도

쇼핑하러 덴노지로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