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오사카에서 살아남기 23.11.03 ~

[오사카 주재원 살아남기] 문어 알이 꽉찬 쿠레오루 타코야끼!

by 나모 주인장 2024. 2. 23.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쿠레오루
+81 6-6212-9195
https://maps.app.goo.gl/vzjdiB4pVUB3GskG9?g_st=ic

 

쿠레오루 · 일본 〒542-0071 Osaka, Chuo Ward, Dotonbori, 1 Chome, くれおーる 1F

★★★★☆ · 다코야키 전문점

maps.google.com

오사카 난바 메인 거리를 걷다 보면

많이 지나쳤을 타코야끼 집 중 하나인데

예전부터 가려고 찜해놨다가

드디어 갔어요!

메뉴판은

한국어, 일어, 중국어, 영어

이렇게 있고

옆에 예시로 실물? 을 볼 수 있으니깐

원하시는 것을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항상 기본에

파 토핑 추가를 하기 때문에

기본 (580엔)

파 토핑 (100엔)

주문했어요

저는 문어의 크기를

제일 중요시하게 생각하는데

문어의 크기는

쿠레오루가 제일 큰 거 같아요

그리고 만들 때 안에 다양한 재료를

채워 넣어서

맛이 엄청 기대됐어요

타코야끼가 만들어지면

주문에 따라 토핑과 소스를 뿌려줘요

계산은 현금뿐!! 인 것 같아요

만들어지는 속도는 다른 곳에 비해

조금 오래 걸리지만

맛있는 거를 기다리려면 참을 수 있죠!

제가 또 평일에 가서 천천히 만들어진 것 일 수도 있어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 나오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에선

타코야끼가 제일 컸고

한 입에 넣었을 때

가장 꽉 찬 느낌도 들었어요

솔직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과

정말 비등비등한 타코아끼집이에요..

다음엔 제일 좋아하는 곳으로 먹어봐야겠네요.

2024.02.11 - [나모의 걸어보고서/오사카에서 살아남기 23.11.03 ~] - [오사카 주재원 살아남기] 파가 듬뿍 들어간 타코야키 추천!!

 

[오사카 주재원 살아남기] 파가 듬뿍 들어간 타코야키 추천!!

오늘 소개할 곳은 파가 아주 듬뿍! 들어간 타코야키 맛집입니다 보이시나요 ㅋㅋㅋ 파 때문에 타코야키가 안 보이네요 설날에 집에만 있기 심심해서 아내랑 같이 데이트하러 난바로 나왔어요

nmh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