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오사카에서 살아남기 23.11.03 ~

[오사카 주재원 살아남기] 사카이 시 선물용 디저트 가게 소개합니다!!

by 나모 주인장 2024. 2. 17.
반응형

집 근처에 무언가 고급진 디저트 가게? 가

있어서 아내와 함께 커피도 마실 겸 가봤어요

https://maps.app.goo.gl/qY1TGWeLSS49kUxK8

 

Mukashin Sakaihonkan · 1 Chome-1-10 Kushiyachohigashi, Sakai Ward, Sakai, Osaka 590-0944 일본

★★★★☆ · 일본식 제과점

www.google.co.kr

내부를 보면 선물용으로

하기 좋은 디저트가 엄청 많아요

반응형

더 많은 종류가 있지만

구매하는 분이 있어서

사진을 더 찍진 못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음료를 파는 곳이 있어요

그래서 종종 앞을 지나갈 때

이곳에서 디저트와 음료를 드시는 분을

봤어요

사진은 3 테이블뿐이지만

더 많은 테이블이 있어요!

아주 조용하게 먹기 좋은 곳이에요

 

저는 디저트 2개와

따뜻한 커피와 차가운 커피 한 개씩 구매했어요

제가 오사카에 와서 빠진 디저트는

토리야키라서 하나 샀고

아내는 버터케이크를 하나 샀어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가게가

집 근처에 있어서 좋네요~

다음엔 선물용으로 사러 갈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