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오사카에서 살아남기 23.11.03 ~

[오사카 주재원 살아남기] 오사카 모스버거 추천~ 내돈내산

by 나모 주인장 2024. 2. 16.
반응형

오사카로 오니 다양한

햄버거가게가 있네요!

그중에서 모스버거가

많이 보여서

아내랑 같이 먹으러 갔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사카이역 다음역인 시치도역

바로 앞에

큰 쇼핑몰이 있는데

거기 3층에 모스버거가 있어요

https://maps.app.goo.gl/QGsqw31G8NVKt8GD7

 

Aeon Mall Sakai Teppocho · 1 Teppocho, Sakai Ward, Sakai, Osaka 590-0905 일본

★★★★☆ · 쇼핑몰

www.google.co.kr

안에 유니클로도 있고 니토리도 있고

정말 큰 쇼핑몰이라

저희도 종종 방문하는 곳이에요

마침 구매할 것도 있어서

방문했어요

반응형

맨 위에 평일 런치메뉴 할인인 것 같아서

위에서 골랐어요

저는 5번 세트메뉴로 주문했고

아내는 1번 햄버거만 주문했어요

감자칩은 어니언링도 같이 있는 걸로 했고

콜라는 라지로 했어요

콜라 사진이 빠졌네요... 허허허

왼쪽이 1번 메뉴

오른쪽이 5번 메뉴입니다

재료가 엄청 신선했고

빵도 엄청 따끈따끈하고

촉촉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재료들이 엄청 신선한 느낌도 들었어요

아쉬운 점은

소스가 너무 줄줄 흘러

점성이 더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아내가 주문한 1번 햄버거입니다.

저도 한 입 먹어봤는데

패티에 소스가 많아 엄청 자극적인 맛이에요

아내가 아는 정보로는

모스버거의 빵이 원래 이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일본에서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해 따로 제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금액은 맥도날드보다 비싸지만

가끔 생각나서 먹을 것 같아요

마치 쉑쉑버거가 가끔 생각나듯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