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오사카에서 살아남기 23.11.03 ~

[오사카 주재원 살아남기] 사카이 시에 커피 맛 좋은 현지 빵집~

by 나모 주인장 2024. 2. 21.
반응형

쉬는 날 커피는 마시고 싶고

하지만 스타벅스까지 가기에 귀찮을 때

아주 잘 이용하고 있는 빵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https://maps.app.goo.gl/jgme1ahok9FpeNyY9

 

Printemps · 1 Chome-2-12 Kushiyachohigashi, Sakai Ward, Sakai, Osaka 590-0944 일본

★★★★☆ · 제과점

www.google.co.kr

위치는 위에 구글지도로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메뉴판 먼저 참고해 주세요~

한국어 메뉴판은 없고 저는 바로 번역했어요

항상 주문하는 커피는

오른쪽 밑에 커피류에서

테이크아웃 커피를 주문해요~

다른 커피는 아직 주문 못 해봐서... 

어떻게 나오는지 잘 몰라요 

일본어를 못 해요...

테이크아웃 커피를 주문하면

슈가랑 우유를 원하는지 물어봐주시고

옆에서 받아가면 된다고 알려주십니다.

이렇게 직접 기계로 내려주시는데

여기 커피는 원두를 좋은 걸 사용해서 그런지

정말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개인적으론 스타벅스보다 좋은 거 같아요

원두가 이렇게 많은데

이 중에 하나 아닐까요!?

빵 종류도 많고 샌드위치도 있어요~

샌드위치는

가츠산도와 타마고산도도 있어요!

예전에 사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그리고 저도 그동안 몰랐는데

커피의 날이 있었네요!? 

마침 사러 가는 날이 21일이라

커피 계산할 때 평소와

다른 금액으로 결제가 돼서

놀랬어요.

앞으로 잘 이용해야겠네요~

이슬여왕님이 만들어준

프렌치토스트와

테이크 아웃 커피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