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오사카에서 살아남기 23.11.03 ~

[오사카 주재원 살아남기] 내돈내산 No.1 타코야키 맛집 추천!!

by 나모 주인장 2024. 2. 6.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오사카의 특산물

타코야키 입니다.

현지 정비사분께도 물어봤는데

타코야키는 오사카에서

시작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오사카로 발령받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타코야키는 무조건 먹었는데요

지금까지 총 4곳을 돌아다녔는데

제가 소개한 곳이 정말 최고였어요

https://maps.app.goo.gl/fskkgXreRUKYCJT17

 

타코야키도라쿠 와나카 센니치마에점 · 11-19 Nanba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5 일본

★★★★☆ · 다코야키 전문점

www.google.co.kr

난바역에서 엄청 가깝고

체인점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바로 옆이 저의 최애 라멘집이라

지나가면서 많이 봤는데

항상 웨이팅 줄이 길더라고요!

메뉴는 단순합니다!

위에 친절하게 한글로도 적혀있어요~

결제는 카드도 되는 거 같은데

저는 항상 현금으로 결제했어요.

반응형

생맥도 있어서 같이 먹기 아주 좋고

밖에서 먹는 게 아니라

1층과 2층에 앉아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그래서 음식 받고

가면 돼요!

생맥주는 주문한 뒤에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받는 곳이 있어요

그 옆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처음 드신다면 "오이리" 라고

4가지 맛 모두 먹을 수 있는 것도 추천합니다.

저희도 처음엔 "오이리"로 먹고

너무 괜찮아서 

또 방문하기로 마음먹었죠!!!

저의 최애 타코야키 조합이 있는데

기본 타코야키에 파 토핑을

왕창 넣어서 먹는 조합이에요.

주문은 기본 타코야키로

주문하시고

파 토핑(50엔) 추가한다고 하세요!

소스는 기본으로

모두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드시기 전에 너무 뜨거우니깐

가운데를 찢어서 벌려주시고

그 안에 파를 왕창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제가 찾던 타코야키가 여기 있었네요!!

"오이리"도 좋지만 전 이걸 추천하고 싶어요

나마비루 스몰사이즈와 같이하면 

1050엔의 행복입니다

저는 조만간 난바로 나들이를 가게 되면

또 먹을 예정입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