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김포공항 감성카페 추천추천! 소장 식물전!! [공항시장역,송정역,신방화역 감성카페]

by 나모 주인장 2020. 4. 2.
반응형

날씨 좋은 날

동네 주민 동생들과 점심을 맛있게 먹고 

산책을 하던 중

정말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줄 서서 먹는 곳이라고 하니

당연히 호기심이 생기죠!!

소장 식물전!!

저는 못 보고 지나칠 뻔했지만

다행히 찾았어요

여기 동네에 이런 카페가 있을 줄이야!!

운영시간은 정말 특이한 게 

매주 토, 일, 월, 화 만 운영하고

남은 날은 인스타로 공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3인 이하 이용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요!

마침 우린 3인~

그리고 대기 손님이 생길 경우 

한 시간 반 이하로 제한된다고 해요

공평하게 이용을 해야 하니깐!

좋다좋다

먼저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을 주시는데

앞에 정말 이쁜 쿠키가 기다리고 있네요!

마침 자리도 하나 남았어요!

이런 행운이~~ 

그리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의 카페를 정말 좋아하는데

동네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정말 놀랬어요!!

감성감성~

이제 주문해야죠!

전 점심 먹기 전에 커피를 한 잔 했기 때문에

아이스크림 플랫화이트 바닐라로 골랐고 

동생들은 아이스크림 플랫화이트 녹차와

흙 파르페로 주문했어요

저는 커피를 정말 좋아해요~

특히 일어나자마자 여유를 느끼며 따뜻하게 한 잔 마시면

정말 좋은데

원두가 다양하다고 하니

쉬는 날 와서 아메리카노 먹으러 와야겠네요!

그리고 이렇게 이쁜 곳을 왔는데 

음료만 시키긴 아까워서

배가 엄청 불렀지만

사과 케이크랑 튤립(빨강) 쿠키도 주문했어요!

드디어 나왔네요!!

여기 감성 정말 좋다좋아

하나하나 정성이 너무 느끼는 플레이팅이었어요

너무 배가 불러서 맛은 제대로 못 느꼈지만 

케이크는 밑에 사과잼이 있는 케이크였고

쿠키는 버터 쿠키인 거 같았어요!

먹기 아깝다...

여기 동네에 이렇게 감성 카페가 있다니

다시 생각해도 놀랍네요 

오시는 길은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위치가 살짝 애매해서

송정역이나 공항시장역, 신방화역에서 내려서 오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