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양갈비가 먹고싶을 땐 연남동 맛집 북해도식 화로구이 히츠지야 4.5!!!!

by 나모 주인장 2020. 4. 4.
반응형

요즘 봄날씨가 오면서 정말 외출하기 좋은 날이예요!!

그래서 쉬고 있는데

동네주민 동생들이 연남동으로 나오라는 연락을 받고

바로 달려갔죠~

연남동에 도착을 하니 

벚꽃이!!!! 

잠시 보고 가시죠

카메라를 챙겨가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

동네 한 바퀴를 돌았으니 이제 먹으러 가야죠!

히츠지야 4.5

오픈 하자마자 갔어요

오픈 시간은 17시30분 부터니깐 참고하세요~

입구부터 북해도 느낌이 좔좔 흘려요

저는 삿포로 여행을 2번 갔다왔는데

정말 그 느낌을 잘 살렸어요

그리고 음료 무제한!!! 

하이볼을 엄청 좋아하는데

그걸 무제한으로 먹을 수가 있어요

항상 하이볼을 따로 시키다가 이번엔 무제한 코스로 결정했어요

메뉴판은 따로 찍지 못해서

요걸로 대체 할게요.... 

저희는 항상 세트를 시켜서 먹었어요

부족하면 고기 추가!!

저희는 4명이라 4인 세트인 

징기스칸을 먹었어요

저온숙성 양갈비 2인분 + 램 생 등심구이 1인분 + 우삼겹 전골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불판 등장! 

양고기는 이 불판에 먹어야 딱이예요 정말로!!

가운데는 고기를 올려주고 사이드에는 채소를 올려주면 

양고기 기름에 촉촉해 지면서 

고기와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예요

고기도 등장!

처음 양갈비는 구워주시고

설명도 해주세요

그리고 우삼겹 전골 도 정말 최고예요 

간장베이스로 한 국물이 크~~ 

요것만 있어도

한 병을 뚝딱할 수 있어요 

그리도 양고기엔 하이볼이죠!!!

다양한 곳에서 하이볼을 먹어봤지만 

여기 하이볼은 위스키향은 많이 안나고 

달달해서 음료를 많이 넣은 느낌이예요

이제 먹어야죠!! 

양고기는 너무 빠짝 구우면 별로예요 

미듐 레어로 해주시면 육즙과 함께 즐길 수가 있어서 

미듐 레어로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채소는 부족하면 더 주시니깐 

많이많이 드세요!

그리고 아마 4분이서 드실 때 4인분만 시키면 부족하실꺼예요 

그래서 잘~~ 생각해서 시키시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이걸 먹고 바로 다음 코스가 있기 때문에 

더 시키지 않았어요 

정말 깨끗하게 클리어~!!

많이 배고팠거든요.... ㅎㅎ 

그만큼 맛있는 곳이예요

양갈비가 드시고 싶으시면 

히츠지야 4.5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