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속초 맛집 여행 2020.06.22~2020.06.23

깔끔하고 해산물이 알찬 물회와 가성비 좋은 회덮밥이 있는 속초 맛집 <영금물회>

by 나모 주인장 2020. 6. 24.
반응형

정말 운이 좋게 휴무가 겹쳐서

어디로 떠날까 하다가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생각나는

시원~~~~~~한 물회가 생각나서

속초로 떠났어요

속초를 가면 물회집이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도 

4년 전 여자친구가 택시기사님께 추천받은 곳을 갔어요

택시기사님 추천이면 다들 아시죠!?!?!? 

찐!!!!! 맛집이라는 거

바로바로바로 

<영금물회>

애매한 시간이라 여유롭게 식당에 들어갔어요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이번 여행의 첫 음식이니

특세꼬시물회 + 작은 회덮밥

주문했어요

이 곳은 물회 육수를 따로 주는 유일한 곳이라

따로 맛있게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있어요

이게 정말 좋은 건

자기 입맛에 맞게 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어요!

물회에는 공기밥이랑 소면을 선택할 수 있는데

회덮밥이 있으니 소면으로 선택했어요

드디어 나왔어요!!!

물회에는 세꼬시, 오징어, 전복, 멍게, 해삼

정말 알차게 들어있어요!

육수를 조금씩 조금씩 넣어서

원하는 정도가 되었을 때!!!

슥슥슥 비비면 

크~~~ 정말 시원해요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어서

다양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육수가 정말 좋았어요~!!!!

먹다가 양이 조금 줄었을 때

소면 한 덩이를 넣으면

크~~~

마무으리~~~~~~~

작은 회덮밥은 

옆에 설명에 재료: 세꼬시 라고만 

적혀있어서 일반 회덮밥이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세꼬시 + 오징어회 가 

들어있어서 정말 놀랬어요!!!!

회덮밥도 마찬가지로

초장을 조금씩 조금씩 짜지 않게 조절하며

맛있게 비비면

완성됩니다~!!!!!

정말 정말 만족하는 맛집이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음식도 알차고

정말 정말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속초를 또 온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