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속초 맛집 여행 2020.06.22~2020.06.23

남들에게 알려주기 싫은 나만의 아지트로 하고 싶은 속초 숙소 추천 <속초 아지트>

by 나모 주인장 2020. 6. 25.
반응형

이번 여행의 숙소는

잠만 자면 되기 때문에

펜션 보다는 에어비엔비가 적당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이 곳을 선택했어요!

<속초 아지트>

위치가 정말 좋아서 선택했어요! 

속초 해수욕장도 바로 앞에 있어서

굿굿굿

사진이 정말 엉망이지만

숙소 인테리어는 정말 최고였어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너무 청결해서 정말정말 만족했어요

취사는 불가하기 때문에 인덕션은 없고

전자렌지만 있네요!

우리는 현대인이기 때문에 

공지사항은 잘 지켜야겠죠!?!?

바닥이 미끄러운데

이렇게 귀엽게 또 알림 표시가 있네요 ㅎㅎㅎㅎ

중앙 테이블을 보시면 방명록이 있는데 

다음 이용시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게

팁이 있네요!!

다음에 속초를 온다면 꼭 연락을 해서 예약해야겠어요

명함은 냉장고 위에 있어요

명함도 정말 비싼 종이로 하셔서 

고급진 느낌이 물씬 들었어요 굿굿굿

그리고 이 곳은 밤에 정말 조명 맛집이예요!!!

커튼을 다 치고 조명을 키면

크~~ 술을 부르는 조명이라 

간단하게 한 잔 더 했어요~ 

속초를 가신다면 

아지트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