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서 더 맛있는 치킨 맛집 [바른 치킨]

by 나모 주인장 2020. 12. 1.
반응형

너무 힘이 드는 퇴근길.....

무언가 기름지고 바삭한 것이 땡겼는데 

바로 생각나는 것이 치킨!!! 

청주의 자랑인 

왕천파닭이 맛있지만 양이 너무 부담스러워요.... 

 

맥주의 계절에 어울리는 맥주 언박싱!! <하이네켄 5리터 케그>

안녕하세요~~~ 맥주의 계절이 왔어요 (와아아아아아아) 몇 년 전부터 이걸 언제 먹어보나 했는데 드디어 먹어 볼 기회가 생겨서 샀어요! <하이네켄 5리터 케그>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고 알고 있

nmhst.tistory.com

3명이 먹어도 남았어요.. 

그래서 집 앞에 바른 치킨이라는 곳이 기억이 났어요! 

치킨 마니아에게 물어봤는데 유명하다고 해서 결정했죠~ 

[바른 치킨 오창과학단지점]

집 앞이라서 배달 주문은 안 하고 

포장 방문으로 했어요~ 

왜냐하면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샤워를 끝내고 전화 주문을 하니 

10~15분 뒤에 방문해달라고 하셨어요~ 

생각보다 빨리 오라고 하니 정말 좋았어요!! 

주문한 치킨은 

현미바사삭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음식을 먹어봐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으니깐~~~ 

음식을 바로 픽업하고 집으로 달려왔어요

저의 치킨은 9번째 튀긴 치킨이네요~ 

찾아보니 58번째로 튀긴 치킨은 무료로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기대했는데 아쉽.... 

다른 기본 구성품은 

소금과 양념 소스와 무~~~ 가 있는데 

평소에 무를 잘 안 먹어서 안 열어봤다가 

열어봤는데!!

고추가 송송송~

맛을 보니 단맛이 아니라 칼칼한 맛도 나서 느끼한 맛이 사라져요!! 

이건 정말 인정인정~ 

이제 본 게임! 

치킨은 정말 제가 원했던 바사삭한 맛이고 

맛있었어요~~ 

정말 맛있는 치킨 ㅠㅠ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서 튀김도 밝은 튀김 색이네요! 

그리고!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맥주!!

저의 넘버 원!!!!! 

필스너 우르켈 입니다!!!

저는 혼자서 한 마리는 다 못 먹어서 남기긴 했지만 

만족한 저녁이었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심해 맛집을 못 올리는 게 아쉽지만 

중간중간 소재가 있으면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