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청주에서 정말 추천하는 어마어마한 삼겹살 맛집!!! [청심재]

by 나모 주인장 2020. 11. 15.
반응형

고향 친구가 갑자기 엄청 보고 싶다는 카톡에 

다음날 저녁에 바로 모였어요 ㅎㅎㅎ 

맛집을 많이 아는 친구가 

정말 극찬하는 곳이라서 가기로 했어요!! 

청주 삼겹살골목에 있는

[청심재]

청국장을 베이스로 한 음식점이네요!!! 

그리고 7시 정도에 도착했는데 이미 웨이팅 하는 팀도 많았는데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야호~~

테이블은 10팀정도 들어갈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메뉴판을 정방향으로 찍진 못했지만 

여기는 단일메뉴예요 

청국장 숙성 삼겹살(청장육) 입니다! 

저는 청국장을 엄청 좋아하는데 엄청 기대됐어요 

저희는 총 3명이라 우선 4인분을 주문하고 

면요리왕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청장면이랑 

공깃밥도 3개 주문했습니다! 

면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우린 고기를 먹으러 온 거라 패스~~ 

아! 여기서 고기 주문하는 팁이 있는데!

추가로 1인분만 주문을 불가능하니깐 알맞게 주문해주세요! 

2인분 이상으로 주문가능합니다! 

볶음밥도 안되니깐 참고하세요~~ 

엄청 특이한 불판이라 신기하고 엄청난 맛집이라는 걸 느꼈어요!! 

기본 밑반찬 입니다~ 

파절이가 맛있어요!! ㅎㅎㅎ 

쌈장은 청국장을 베이스로 한 쌈장이라 다른 곳의 쌈장보다 더 맛있었어요! 

순두부찌개인데 이것도 기본 음식입니다 

와우!!! 이것도 청국장이 베이스예요~!! 

고기가 나왔어요~!!! 

이게 4인분은 아니니깐 실망하지 마세요 ㅎㅎㅎ 

모든 고기는 구워주시기 때문에 저희는 가만히 있으면 돼요

노릇노릇하게 드디어 맛있게 됐네요~~ 

고기가 다 구워지니깐 사장님이 오셔서 

처음 오셨냐고 물어보셨어요 

그래서 처음이라고 하니 먹는 방법을 소개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그래서 첫번째! 

소금만 찍어서 먹기!! 

고유의 고기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첫 번째라고 합니다! 

와 육즙이랑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었어요!! 

두 번째!

상추와 파절이와 특별한 쌈장과 같이 먹기!! 

이것도 크~~ 정말 맛있었어요 

파절이도 맛있고 쌈장도 맛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세 번째!

흑돼지처럼 젓갈에 찍어먹기! 

음~~ 저는 추천하지 않아요 

제주도에서 먹던 맛이 안 나요... 

근데 친구마다 모두 호불호가 갈린 게 

저는 소금이 제일 맛있었고 

친구 1은 쌈장 

친구 2는 젓갈에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청장면도 나왔어요~!!! 

청국장을 베이스로 한 라면!! 

금상을 수상한 라면!!! 

과연~~~ 

음... 저는 와!!! 엄청 맛있다!!! 이건 아니었어요

국물도 같이 먹어봤는데 

음~~ 다음에 온다면 안 시킵니다!! ㅋㅋㅋㅋ

공깃밥을 주문하면 같이 청국장을 주시는데 

이게 맛이 진짜 어마어마합니다!! 

안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콩도 많고 맛이 진짜 맛있어요! 

저는 고기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또 먹고 싶다

점심 메뉴로 청국장 정식이 있던데 저는 정말로 근처 볼 일이 있어서 온다면 

무조건 이걸 먹을 거예요!! 

나물과 같이 나와서 비벼먹는 거라고 하네요! 

위에 메뉴판 첫 번째를 확인해주세요~ ㅎㅎㅎ 

남은 고기까지 구워주셨어요~~ 

옆에서 들었는데 

가게를 확장하실 생각이 있으신데 적당한 장소를 못 찾아서 못하고 계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확장 적극 찬성합니다!! 

예약 안 하고 오면 거의 1시간 기다렸던 거 같아요.. 

오실 땐 꼭 전화를 해서 예약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