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가성비 좋고 서비스 좋은 사장님이 계신 서울대입구 조개구이 맛집!! [행운동조개]

by 나모 주인장 2020. 12. 10.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이죠~ 

요즘 일이 슬럼프가 찾아온 건지 하루하루 쉽지 않아서 

힘드네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특별하게! 

겨울에 왕창 많이 먹어줘야 하는 조개구이!! 를 먹으러 갔어요

[행운동조개]

골목에 있으니 잘 찾아오세요~

아! 그리고 저희는 6시쯤? 도착했었는데 

금방 꽉 차더라고요!!

맛집인가 봐요!!! 

간판은 간단하죠! ㅎㅎㅎ 

조명 때문에 찍기 힘들었지만 최대한 글씨가 나오게 찍었어요~

저는 조개찜보다 구이를 더 좋아해서 

조개구이 (소)를 주문했어요

이번에 가격보고 느꼈지만 청주보다 저렴하네요.. 

그리고 이슬도 하나 추가!

이슬여왕님의 말씀으론 상표의 개구리 그림을 잘 봐야 한다고 합니다! 

계절에 맞는 개구리가 있으면 그곳은 회전이 잘 되는 곳이므로 

맛집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기본 반찬으로 홍합탕과 번데기 옥수수콘이 나왔어요 

홍합탕은 땡초를 넣어서 그런지 엄청 얼큰했어요~

이제 메인 메뉴 등장!!

키조개와 소라와 나머지 등등 이 나왔어요 ㅎㅎ

이름을 잘 몰라서;;;; 

키조개가 다 가려서 양이 적어 보이지만 정말 많답니다 

먼저 이렇게 놔주시고 이게 끝이 아니랍니다! 

가리비!!! 가리비!!!! 도 나오네요!!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이제 맛있게 먹어볼까요!!! 

중간에 뭔가 불편하다 싶으면 바로 사장님을 불러주시면 

수정해주셔서 정말 서비스가 좋다고 느꼈어요~

매너도 좋으시고 굿굿~!! 

이렇게 먹다 보니 이슬은 한 병 한 병 추가가 되고

조개껍질도 어마어마하게 쌓였어요 

제가 다 먹었네요 ;;;;;;;;; 

조개구이집에 왔는데 마무리를 빼먹으면 안 되죠! 

해물라면~

끓이시기 전에 꼬들꼬들하게 해 주세요!라고 주방에 바로 요청했더니 

그렇게 해주셨어요 ㅎㅎㅎㅎㅎ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이렇게 알찬 맛집 많이 다니고 싶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