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해장으로 정말 최고!!! 또 먹고싶은 오창 굴해장국 맛집 [오창굴세상]

by 나모 주인장 2021. 1. 3.
반응형

오랜만에 등장!!! 

코로나도 점점 더 심해서 얌전히 지내고 있어요 ㅎㅎㅎ

오늘 소개할 곳은 

해장하러 종종 갈 것 같은 그 맛집!!

굴국밥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오창굴세상]

오창에 굴 국밥을 파는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있다고 듣자마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해장하러 달려갔어요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더라고요~~ 

도착한 시간은 1시쯤? 

드시는 손님이 많아서 느낌이 왔죠! 

여긴 맛집이다!! 

굴 요리로 엄청 다양하지만 

우린 해장하러 왔기 때문에 국밥류에서 골랐어요 

근데 굴국밥이랑 굴 해장국이 있길래 무엇을 주문할까 하다가 

굴국밥은 밥이 말아서 나오고 

굴 해장국은 따로 나오기도 하고 더 얼큰하다고 해서 

얼큰한 굴 해장국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이게 정말 아쉽지만 김치가 왠지 중국산 느낌이 강하더라고요... 

만약에 국내산으로 하셨으면 더 대박이 났을 것 같은데 ㅠ 

신기하게 와이파이도 있네요 ㅎㅎㅎㅎ 

무엇보다 테이블이랑 의자로 되어있어서 먹기 더 편했던 것 같아요

드디어 두두!!!! 나왔네요 

보기에는 육개장 + 순두부찌개 느낌이 났어요

보이시나요 모락모락! 

안에 굴도 많고 명태포도 들어있어서 

국물 정말 최고였어요! 

계란도 들어있고 

정말 뭔가 육개장과 순두부찌개가 합친 느낌?? 

다시 먹으러 갈 의사 100퍼센트입니다!! 

다들 얼른얼른 해장하러 달려가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