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내돈내산! 이색데이트 추천추천~ 롯데월드 교복데이트! [서울교복]

by 나모 주인장 2021.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떤 데이트를 해볼까 하다가 

이슬 여왕님의 아이디어! 

교복 입고 롯데월드를 가자!!! 해서 부끄럽지만 도전~ 했지요~ 

교복을 대여할 수 있는 곳은 많았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빌릴 수 있는 곳을 선택했어요 

[서울교복]

건물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있어요~ 

얼핏 들었지만 주차권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1+1 행사 중이라 1인 가격 28000원에 2인이 빌릴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곳은 보관함 이용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이곳은 무료입니다! 

교복은 다양하고 

하복과 춘추복이 구분되어 있고 

색깔도 구분되어 있어요~ 

그리고 교복을 고르는 방법은 여성분부터 치마를 고르면 

남성분의 바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꿀팁은!!! 

여성분의 치마와 블라우스를 후다닥 골라야 남성분을 고르기 쉬워요

사이즈가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어서.... 

저희는 1시간이 걸렸어요 ㅎㅎㅎ 

넥타이는 무료로 대여할 수 있고 

한쪽에는 환복 하느라 망가진 머리를 다시 만질 수 있게 

고데기와 드라이기가 있으니 사용하시면 돼요~ ㅎㅎㅎ

불편했던 점은.... 

사장님이 계실 때만 수선이 가능한데 일부러 안 계셨던 느낌이 들어요! 

들어오자마자 한 컷~~~ 

그러고 보니 뒤에 롯데월드 마스코트도 교복이네요!? ㅋㅋㅋㅋㅋ 

놀랐던 점은 의외로 교복 입은 사람이 많아서 

수학여행 온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특별한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눈치게임은 성공해서 꼭 타야 하는 놀이기구는 모두 탔어요!! ㅋㅋㅋㅋㅋ 

다음엔 경주월드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