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양에서 놀라고 색다른 맛에 놀라는 감자탕 맛집!! 송리단길 맛집 [수다감자탕]

by 나모 주인장 2021.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리단길에 인생 감자탕 집이 있다고 해서 

이슬 여왕님 손을 잡고 후다닥 달려가 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수다감자탕]

보통 감자탕집은 엄청 넓고 크지만 

이곳은 작은 가게였어요~ 

엄청난 맛집이라고 해서 웨이팅 할까 봐 급하게 갔는데 

저희는 여유롭였어요 ㅋㅋㅋㅋㅋ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희는 감자탕 소 랑 참이슬 하나! 주문했어요 

이 곳의 엄청난 매력은 점심특선인 것 같아요 

9천 원이라니!!! 

가게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테이블 수가 6~7개로 기억해요! 

깔끔한 밑반찬입니다! 

사실 전 감자탕 먹을 때 김치 말고는 잘 안 먹어서 맛은 모르겠어요.. ㅎㅎ 

감자탕!! 

다진 마늘도 많이 들어가고 당면도 들어가더라고요!

감자탕에 당면이라니 신선하네요

조금만 끓여주면 바로 완성됩니다 ㅋㅋㅋㅋ 

먼저 국물을 먹어봤는데 

다른 곳의 감자탕과 확실히 다른 맛이 느껴졌어요 

그 이유는 바로 다진 마늘인 것 같아요 

그리고 국물 맛이 너무 깔끔해서 먹자마자 해장하는 느낌이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깻잎과 고기와 당면을 같이 먹으면 꿀맛~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잘 분리가 돼서 좋았어요 

으윽 또 먹고 싶네요 ㅠ 

감자탕을 먹는데 밥이 빠질 수는 없죠!! 

공깃밥도 주문했는데 

흑미밥이 나왔네요 오오오오오오 

참고로 육수 추가도 가능해요! 

먹다 보니 배달 주문도 많던데 

부럽네요 ㅠㅠ 저도 집 근처라면 많이 주문해서 먹었을 것 같은데 

송리단길 오실 일 있으면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