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청주 상당산성 근처 넓~은 카페 추천!!! [지오카페]

by 나모 주인장 2021.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요일 오후! 

역시 카페 투어가 제 맛이죠!! ㅎㅎㅎㅎ 

인스타로 너무 이뻐 보인 카페가 있어서 

이슬 여왕님과 가봤어요~ 

[지오카페]

주차자리는 많았지만 부족할 거예요.. 

하지만 밑에 공터가 많이 있어서 편한 곳에 주차하면 될 것 같아요~ 

우선 메뉴입니다! 

기본 카페 메뉴판 같았어요~ 

우선 제가 점심을 못 먹어서... 

빵도 같이 먹고 싶었지만 

먹고 싶은 빵의 종류는 이미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우선 음료는 저는 아인슈패너! 

이슬 여왕님은 지오히비츠

그리고 배가 고파서 흑임자 케이크? 도 주문하고

음료가 나오기 전 카페 구경을 했어요~ ㅎㅎ

날씨가 좋아서 그늘에서 먹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일반 다른 카페와 달리 테이블 간의 간격이 넓어서 정말 좋았어요~ 

구석구석 히든 자리도 있는데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한쪽 벽면에는 벽난로 같은 것이 있는데 

아마 겨울을 위한 인테리어일 것 같아요 ㅎㅎㅎㅎ

겨울에 생각나면 한 번 와볼게요~ 

그리고 참고로 1층은 키드존 

2층은 노키드존입니다! 

조용하게 즐기고 싶으시면 2층으로 가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1층으로 갔어요~ 

드디어 나왔어요~~ 

저는 지오히비츠를 먹어보진 못해서 맛은 모르겠지만 

이슬 여왕님이 맛있다~~ 라는 말은 없었어요 ㅎㅎㅎㅎ

제가 선택한 아인슈패너는 커피도 찐하고 위에 크림도 너무 달지 않고 

조화가 좋았어요!! 

하지만 저는 더 자극적인 걸 원해서 그런지 중간 정도였어요!

케이크는 음.... 역시 흑임자가 있어서 고소했어요! 

카페 입구에 인생 사진을 위한 스팟이 있는 것 같은데 

음~~~ 생각보다 작아서 실망... 

역시 사진은 사기인가요! 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시골에 크고 넓은 카페가 있으니 정말 좋았어요~ 

상당산성 근처 오실 일 있으시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