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특별한 점심메뉴 추천추천~!! 청주 점심 메뉴맛집 [산청꿀갈비]

by 나모 주인장 2021.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먹은 점심 메뉴인데 

너무 깔끔하고 맛있는 곳이라 추천합니다!!! 

항상 신기하지만 이슬 여왕님은 맛집을 항상 잘 찾는 것 같아요 🤔

[산청꿀갈비]

가기 전에 혹시 주말에도 점심메뉴를 운영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하네요~!! 

그리고 주차는 가게 뒤편에도 있지만

저는 당당하게 삼성 디지털플라자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ㅋㅋㅋㅋ 

직원에게 물어보니깐 괜찮다고 하네요~ 

식당은 엄청 넓었고 

거리두기 테이블도 있었어요! 

그리고 어버이날이라서 그런지 가족 단체가 많네요~ 

메뉴는 정식 메뉴가 있고 단품 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정식 메뉴에서 고민했어요 

소갈비냐! 옛날불고기냐! 

고민하다가 

소갈비에는 고기가 얼마 없을 것 같아 

옛날불고기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이 곳이 매력적인 점은 돌솥밥을 준 답니다! 

이슬 여왕님과 돌솥밥을 먹으려고 순두부 집도 항상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곳에서 먹게 될 줄은 몰랐네요~~

갈빗집답게 갈비 메뉴도 있지만 

저희는 점심이기 때문에 패스~~ 

그래도 다른 테이블은 많이 먹더라고요

역시 요즘엔 배달이 생명이기 때문에 

여기도 도시락 메뉴가 있네요~ 

원산지 표시판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요즘 많은 가게들이 중국산 고춧가루를 많이 사용하네요 ㅠㅠ

한국산 고춧가루가 맛있는데 비싸니깐 ㅠㅠ

드디어 나온 기본 반찬입니다

보자마자 예전에 제주도에서 먹었던 곳이 생각나네요~ 

쌈을 좋아하는 우리는 다양한 쌈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 반찬도 리필해주시니깐 참고해주세요

메인 메뉴인 옛날불고기입니다! 

비주얼이 어마어마하네요~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몰라서 가만히 있다가 

직원분께 요청하니 먹기 좋게 손질해주셨어요

이렇게 해서 2인분에 24000원 이라니 저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아! 그리고 동치미도 주셨는데 

국물을 마시자마자 해장하는 느낌이 엄청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술은 안 마셨지만 ㅋㅋㅋㅋㅋ

돌솥밥입니다! 

두근두근~ 

후다닥 그릇에 옮기고 누룽지를 만들어 먹기 위해 

물을 부었어요! 

이 맛에 돌솥밥을 먹죠! ㅋㅋㅋㅋ

이 날 엄청 배부르게 먹고 저녁에도 배가 안 고파서 간단히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못 찍었지만 나갈 때 매실이랑 수정과를 마실 수 있는데 

꼭 드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