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흔한 중국집이라고 생각하지마세요! 양재시민의 숲 중식 맛집!! [용무있습니까]

by 나모 주인장 2021. 5. 10.
반응형

얼마 전에 글램핑을 갔다 왔는데요~ 

글램핑 포스팅은 천천히 올릴게요! ㅎㅎㅎㅎㅎ 

돌아오는 길에 이슬여왕님께서 

맛있는 점심 사준다고 해서 

예전부터 찍어놨었던 식당으로 갔어요!! 

[용무 있습니까]

주차는 가게 앞에 2자리 정도? 있어요 

다들 주변 회사원분들이 자주 드시는 곳이라서 그런지 

주차자리는 많지 않네요 

웨이팅을 할 줄 알았는데 

순환이 엄청 빨라서 

바로 앉을 수가 있었어요! 

메뉴는 중식입니다! 

저희는 짬짜면을 주문했어요~ 

일반 중국집처럼 나오는 게 아니라 

섞어서 먹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바로 선택했어요!

탕수육도 먹고 싶었지만.... 

분명히 남길 것 같아서 시키지 않았어요 

아!! 참고로 

면 -> 밥으로 바꿀 수가 있어요 

기본 셋팅이고 테이블 중앙에 단무지도 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찍지 못했네요.. ㅋㅋㅋ

신기한 짬짜면~~ 

받자마자 불향도 가득했어요! 

그리고 계란후라이까지 오오오오

맛있게 비벼서 먹었는데!! 

오오오오오 양재 시민의 숲 주변 중국집은 다 문 닫아야겠네요 

달달한 짜장에 불향 가득한 짬뽕을 같이 맛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또 생각나네요 ㅠㅠ 먹고 싶어 

다음에는 면이 아닌 밥으로 주문해서 먹어보려고요!! 

점심메뉴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