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해장을 하고 싶으세요?? 그럼 여기로 오세요~~! 광주 상무지구 맛집 [상무암뽕순대국밥]

by 나모 주인장 2021. 4. 17.
반응형

한 달 전에 간 곳을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ㅎㅎㅎㅎ

이슬 여왕님의 고향인 광주로 가서 술을 엄청 마셨더니... 

해장이 너무너무 간절해서 

미리 선택했던!! 곳으로 가기로 결정

[상무 암뽕순대국밥]

주차공간은 넉넉하지 않아서 주변에 골목에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람이 워낙 많아서 

가게 내부는 찍지 못했어요 

그럼 엄청난 맛집이라는 것이죠! 

여기서 제일 유명한 건 

곱창구이와 모둠 국밥이 유명한데!! 

전 날..... 너무 과음을 해서 그런지

곱창구이는 다음 기회에.... 

저희는 모듬국밥 2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깻잎이 나올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짠!! 드디어 나왔어요~ 

과연 두근두근 맛은 어떨지!! 

이 곳도 따로국밥 스타일이 아니라 밥이 말아져서 나오는데 

순대국밥 안에 콩나물이 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진짜 시원했어요 

해장엔 정말 안성맞춤!!! 

그리고 여기에서 제일 맛있는 건

피순대 스타일인데 아주 꽉 찬 순대라 정말 맛있었어요 

흐.... 이거 먹으러 또 광주 가야겠네요!!! ㅠㅠ 

왜 오창 근처에는 없을까요 ㅠㅠ 

이슬 여왕님은 소화가 잘 안돼서 많이 못 먹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제가 또 먹다가 너무 배가 불러서 남겼어요 ㅎㅎㅎㅎ 

이 곳이 조봉순 암뽕순대로 불리기도 하네요~!

체인점도 많으니깐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