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삼겹살에 소주 한 잔? 크~ 제주흑돼지 맛집[제주탐하리 청주점]

by 나모 주인장 2021.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이제 슬슬 덥고 습해서..... 저기압이라 

고기 앞으로 갔어요!! ㅋㅋㅋ 

제주도는 가지 못하고 흑돼지에 소주 한 잔 하고 싶어서 찾은 곳은 바로! 

[제주탐하리 청주점]

요즘엔 오창을 벗어나고 싶어서 

그나마 가까운 번화가 

율량동으로 많이 가고 있어요 ㅎㅎㅎㅎ 

메뉴는 단일 메뉴! 근고기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근고기 하나와 한라산과 참이슬을 고민했는데!!

이왕 흑돼지 먹을 거 한라산으로 갔어요! ㅋㅋㅋㅋ 

참고로 일반 소주의 가격이 안 적혀 있는데 

4500원인 것 같아요 

저희도 일반 소주는 안 파는 것 같아 살짝 고민했는데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주문을 하면 주방에서 초벌을 해주세요~ 

그럼 저희는 금방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 콩나물국이 정말 최고예요!! 

국물 먹자마자 크~~~ (아재 소리)

느끼한 고기 맛을 바로 개운 해줄 것 같은 맛이에요 

그리고 눈에 보이는 것은 바로 파절이!? 

다양하게 들어가서 식감과 맛이 좋았어요~ 

받자마자 슥슥 비볐어요 ㅎㅎㅎ 

직원분이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해주세요 ㅎㅎㅎ

먹을 고기만 살짝 불에 구워서 따뜻하게 먹으면 되더라고요

살짝 보이는 건 파인데 파도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멜젓에 찍어서 딱~! 크~~~ 

근데 왜 제주도에선 멜젓 맛이 찐하게 느껴지는데 육지만 오면 안 느껴지는 걸까요 ㅠㅠ 

육즙은 좋았어요! ㅎㅎㅎ 

목살을 먹다 보면 껍질이 있는 삼겹살도 익어가는데 

크~~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항상 탄수화물을 먹어야 해서 ㅋㅋㅋㅋㅋ 

비빔냉면도 시켰답니다 

더울 땐 비빔냉면에 고기 싸 먹는 게 최고!! ㅋㅋㅋㅋ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역시 저기압엔 고기 앞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