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매운갈비찜은 여기!!! 이미 많이 소문난 곳!! 양재 맛집 [우판대감]

by 나모 주인장 2021.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매운갈비찜으로 이미 유명한 맛집입니다! 

이 날엔 비도 조금씩 오고 

분위기가 뭔가 축축한 느낌이 들어서 

매콤한게 먹고싶네요! 

그래서 선택한 곳이에요 

[우판대감]

생생정보통에도 나오고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오오오오오)

다행히 10시 전이라서 안심하고 들어갔어요~ 

이슬여왕님과 저는 매운 걸 좋아하기 때문에 

매운갈비찜 소 로 주문하고 

치즈는 추가 주문 안 했어요

기본 밑반찬 입니다! 

저 샐러드 정말 친숙한 맛이예요 ㅋㅋㅋㅋㅋㅋ 

입맛을 참 돋게 하네요~ 

그리고 시원한 미역국~~ 

국물류가 역시 있어야죠! ㅋㅋㅋㅋ 

매운 음식에 빠질 수 없는 계란찜! 

밑반찬 구성이 탄탄하네요~ 

드디어 나왔어요~!! 두둥 

위에는 당면이 덮혀있고 

안에 떡이 있는데 밀떡으로 예상돼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갈비가 꽤 커요!! 

테이블 한 쪽에 가위랑 집게가 있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짤라서 드시면 됩니다! 

이슬여왕님이 먹기 좋게 손질해줘서 저는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

볶음밥도 있지만

저는 공깃밥을 주문해서 밥이랑 슥슥 비벼서도 먹고 

맛있게 먹었어요~ 

매운 갈비찜 추천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