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청주 사람이 여길 모르면 안 돼죠?? 부속구이 맛집 [삼영 부속구이 본점]

by 나모 주인장 2021.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청주에서 제일 유명한!!! 부속구이 맛집입니다! 

이 곳은 제가 학생 때부터 여름만 되면 주변을 고기 냄새로 가득 채운 맛집인데요! 

벌써 20년도 더 되겠네요 (우아)

저도 성인이 되자마자 친구들이랑 처음 술 먹은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맛집입니다! 

[삼영 부속구이]

본점의 저의 본가 근처예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학창 시절에 많이 지나다니며 봤죠~ 

메뉴는 부속구이 위주예요~ 

가격과 양을 보면 정말 가성비 최고죠!? ㅎㅎㅎ 

예전에 갔던 장군집이 생각나네요 

저희는 막창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막창만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 찍기 전에 벌써 막창이 나왔네요 ㅎㅎㅎㅎ 

콩나물국도 역시 크~~~ 깔끔합니다! 

저 날은 제가 운전을 해야 해서.... 소주를 참았어요 ㅠㅠ 

짠~~ 

막창이 튼실 튼실하죠! ㅎㅎㅎㅎ 

그리고 저 파와 양념이 되어있는 저것이 포인트입니다! 

불판 위에 올려서 잘 볶아서 같이 먹으면 정말 소주를 부릅니다 ㅠㅠ 

이렇게! ㅎㅎㅎ 

부족하시면 더 주시니깐 걱정 마세요~ 

이렇게 파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저희는 막창으로 부족해서 하나 더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고기를 먹었으니 그럼 다음엔 당연히!! 

라면이죠~~ 

저희는 총 2개를 주문했어요 

근데 같이 나올 줄 알았는데 

냄비가 1인분 한정인가 보네요 ㅋㅋㅋㅋㅋ 

라면은... 음.... 

그냥 기본 라면입니다.... 

저 가격이면 콩나물도 넣어주고 조금 다른 라면일 줄 알았는데.... 실망... 

총 후기는!! 

저와 친구들도 10년 만에 다시 온 곳이라 되게 좋았어요 

맛을 그렇게 우아!!!! 그건 아니지만 

가격 대비에 맞는 음식점 갖고 분위기로 반 먹고 가는 곳이라 

그 맛에 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