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낙지로 몸보신하러 가잣!!!! 봉천역 맛집!!! [고창복의 낙지세상]

by 나모 주인장 2021.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이죠 ㅎㅎㅎㅎ

이슬 여왕님이 예전부터 추천하던 곳인데 드디어 갔네요!!!!

정말 정말 소개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얼마 전에 먹었는데 크크크크~~ 

낙지 맛집입니다! 

[고창복의 낙지세상]

가게가 워낙 커서 주차자리도 넉넉하고 

2층~3층으로 되어있네요 

드디어 가보는 맛집!!

요즘 코로나로 가게 내부에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은근히 드시는 분이 많네요 

그래서 가게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테이블 간에 거리두기랑 칸막이도 되어있었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그만큼 맛이 있어요!!! 

저희는 낙지 해물파전이랑 낙지(볶음) 덮밥 1인분만 주문했어요~ 

다행히 1인분 주문이 가능하네요 

다만 포장은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곽휴지도 자체 제작하시네요 와우와우 

자부심이 어마어마한 것 같아요 

기본 반찬입니다~ 

오이냉국은 거의 손이 안 갔어요.. ㅎㅎㅎ 

아마 매우면 먹는 것 같은데 저희 하나도 맵지 않았답니다~ 

콩나물은 덮밥에 같이 넣어서 먹는 거예요 

두부는 간장 뿌려서 먹으니깐 맛있네요  

먼저 나온 낙지 덮밥! 

낙지를 자세하게 찍을 걸... 못 찍었네요... 

근데 정말 양이 많았어요

이슬 여왕님께서 먹기 편하게 조사버리래요! 

잘게 썰으라는 사투리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나물까지 넣어서 후딱후딱 비볐어요~ 

저 맛이 아직 입에 남아있어요 ㅠㅠ 

너무 맛있어요 흑흑 

드디어 파전도 나왔어요 

와 낙지가 정말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요 

이런 낙지집은 정말 처음이에요 

그래서 먹기 전에 낙지를 잘라서 먹어야 해요 

아까 수저통 옆에 간장도 있으니 같이 찍어서 드시면 정말 정말 꿀맛입니다! 

요즘 체력이 너무 부족해서 술 먹기가 힘들었는데 

이 날따라 술술 들어갔어요!

그만큼 좋은 안주였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몸이 허할 땐 한 번 더 가서 먹어야겠네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