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속초에서 먹던 물회 맛이 서울에도!?!? 교대 맛집 [구룡포막회]

by 나모 주인장 2021. 8. 14.
반응형

이제 거의 여름이 끝나가는 것이
느껴지는 요즘!
저는 바닷가에서 먹는 물회가
엄청 생각이 나더라고요 ㅠㅠ
또 이럴 때 서치왕 이슬 여왕님이
맛집을 찾았어요!!
그곳은 바로!
[구룡포막회]

위치는 교대역 바로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가게 분위기는 정말 아재?? 스러운 분위기예요 ㅎㅎㅎ
도착한 시간이 8시쯤이라 마무리하려고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물회가 목적이라
다른 메뉴를 보진 못했는데
금액이 조금 있는 집이었네요;;;
포항물회와 모둠 물회 중 무엇을 시킬까 하다가
이왕 먹는 거 비싼 거! 해서
해물모듬물회 (소)로 주문했어요~

생생정보통에도 나오고 유명한 집인가 봐요~

저 안에 각종 해산물이 있어서
주문과 동시에 잡으러 가셨어요 ㅎㅎㅎ

그리고 나온 기본 반찬입니다~
저는 다시마를 조금 먹고
거의 먹지 않았어요 ㅎㅎㅎㅎ
물회를 다 먹어야 하기 때문에!!!

드디어 나온 물회!!!
문어, 해삼, 전복, 멍게가 위쪽에 있고
그 밑에 회가 있었어요~
보통 소면은 따로 주시는데 같이 주셨네요!

소주도 같이 두둥~!!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서운하잖아요??

슥슥 비벼서~ 야채와 각종 해산물을
한 입에 먹으면
크~~ 정말 꿀맛이에요!!
정말 속초에 가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났어요

해물 양이 정말 많아서
2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고
괜히 다른 곳에서 저렴하게 먹는 것보다
적절한 금액을 내고 먹는 것이 훨씬 좋아요!

시간이 부족해서.... 더 먹진 못했어요 ㅠ
비빔밥 종류도 먹고 싶었는데..
다음 기회에 먹으러 와야겠네요
서울에서 물회가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