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이제 뜨끈한 국물이 필요할 때! 가성비 좋은 조개전골 맛집! 신림역 [조개특별시]

by 나모 주인장 2021. 9. 9.
반응형

요즘 너무 게으른 관계로...

이제 부지런하게!! 해볼까 합니다 

이슬 여왕님과

조개 전골이 먹고 싶어 찾아봤는데 

신림에 엄청 가성비 좋은 조개 전골집이 있네요! 

[조개특별시]

신림역에서 엄청 가까이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가게 내부는 넓고 깔끔해서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 같았어요!

 

역시 메인은 조개 전골! 

다른 해산물과 회도 있는데 

정말 저렴하네요!!

전골을 다른 곳에서 먹으려면 보통 3만 원이 넘고 

2명이서 먹기엔 너무 많은 양인데 

여긴 소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우선 조개 전골 (소)로 주문했어요

멍게와 해삼도 먹고 싶었지만

우선 먹어보고 결정하기로 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콘 샐러드, 볶음김치, 미역국이네요~

정말 깔끔! ㅎ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조개 전골에 게가 있는 건 처음 봤어요! 

전복이 춤을 출 정도로 싱싱했어요! 

원래 두 개 모두 춤을 추고 있었는데 타이밍을 놓쳤어요.. 

어느 정도 익으면 사장님께서 먹기 편하게 손질해주세요

키조개 껍질 위에

전복과 키조개를 손질해서

물만두와 같이 올려주셨어요 ㅎㅎㅎ

 조개를 하나하나 찍진 못했지만

2명이서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네요 

서비스로 전어구이도 주셨는데 

음~~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이 맛 때문에 집 나간 며느리가 돌아오기에는

약하다고 느꼈어요 ㅋㅋㅋ

고등어 구워 먹는 느낌인데.. 흠

 

마무리로는 칼국수~~ 

빠질 수 없죠! 

육수도 추가로 더 주시니깐 걱정하지 마세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갔지만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22시!!! ㅠㅠ 

언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아무튼~!! 

겨울에 추울 때 이슬 여왕님과 한 번 더 오기로 했는데 

그땐 24시까지라도 제발...

기대하며

이제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