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또 찾아간 오창의 유일한 단골 술집!! 숙성회 맛집 [시다시]

by 나모 주인장 2021. 9. 14.
반응형

오창에서 소개하고 싶은 술집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이슬 여왕님과 숙성회를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입니다 

[시다시]

예전에도 2번 정도 더 갔던 곳이에요~ 

2021.01.04 -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 정말정말 소개하고 싶은 곳! 오창에 이런 곳이!!! 가성비 좋은 사시미 맛집 [시다시]

 

정말정말 소개하고 싶은 곳! 오창에 이런 곳이!!! 가성비 좋은 사시미 맛집 [시다시]

12월 31일! 드디어 2020년이 끝나네요 일한 기억밖에 없는 일 년인데 이렇게 끝나네요 ㅠㅠ 그래도 마지막날은 맛있는 걸 먹고 마무리를 하기 위해 9시가 되기 전에 후다닥 먹고 나오기로 했어요

nmhst.tistory.com

이때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바로 나더라고요~ 

원래는 연어를 먹으러 간 것이지만 

메뉴판을 보니 숙성회가 다 먹고 싶네요 ㅎㅎㅎ

메뉴판은 위에 글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저번과 똑같이 사시미(중)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저는 뭐가 나오는지 잘 기억이 안 났는데 

이슬 여왕님은 다 기억하시더라고요 (와우)

저도 기억이 버섯은 안 나왔던 걸로 기억해요

메뉴가 나왔어요~~ 

전에 갔을 때는 겨울이고 연말이라 좋은 부위의 방어를 챙겨주셨는데 

지금은 딱히 제철 회가 없어서 그런지 

광어와 연어, 참치로 챙겨주셨네요!

하지만 우리가 이곳을 온 이유는 묵은지랑 같이 먹고 싶어서 간 것이었는데 

없다고 하시네요 ㅠㅠ 

흐어..... 

그거랑 같이 먹어야 정말 맛있는데...... ㅠㅠ 

저희가 너무 아쉬워해서 그런지 

서비스로 감태를 주셨어요 

참치에 싸서 먹으면 맛있다고 추천해주셨어요~ ㅎㅎㅎ 

그리고 남은 부위이긴 하지만 

참치 오도로 부위를 조금 챙겨주셨어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겨울에 한 번 더 방문할게요!!! ㅋㅋㅋㅋㅋ 

최애 단골집!!

그리고 회를 먹으면 탄수화물이 너무 먹고 싶어 지니깐 ㅋㅋㅋㅋㅋ 

집에 와서 김치찜을 시켜서 2차를 마무리했지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