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신논현역에서 신선한 해산물이 먹고싶다면 바로 이 곳! 신논현역 맛집[송씨해물점]

by 나모 주인장 2021. 8. 19.
반응형

요즘 제주도도 너무 가고 싶고 

가서 신선한 한치회가

너무 먹고 싶은데 

찾을 수가 없다가 

우연히 예전에 갔던 맛집에서

한치회를 파네요!!!

그래서 다시 소개하려고요~ 

[송씨해물점]

예전에는 한 때 성게알이 그리워서

먹으러 왔었어요 ㅋㅋㅋ

2020.08.09 -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 해산물로 술 한 잔하고 싶을 때 가고싶은 곳! 신논현 맛집 [송씨해물점]

 

해산물로 술 한 잔하고 싶을 때 가고싶은 곳! 신논현 맛집 [송씨해물점]

오늘은 여자친구가 예능 여름방학을 보고 문어숙회가 먹고싶다고해서 찾은 곳이에요 다른 곳도 후보가 있었지만 거리와 시간을 생각해봤을 때 여기가 딱이였어요! [송씨해물점] 입구부터 뭔가

nmhst.tistory.com

이번에 갈 때도

웨이팅을 할까 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세상에 이런 일이.... 

손님이 없어요..... 

작년에 왔을 때는

모든 자리가 꽉 찼었는데

이 것이 코로나의 힘인가...

이번엔 색다른 자리에 앉아서 먹었어요~ 

메뉴는 예전이랑 차이 없는 것 같아요! 

우선 제가 한치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

그것만 주문하고 

이슬 여왕님은 먹고 나서

차차 고르기로 했어요~ 

엔틱한 느낌은 여전하네요~ ㅎㅎㅎ

자리도 너무 잘 잡아서

부족한 술은 바로바로 꺼냈답니다

드디어 나온 한치회~ 

양이 작은 줄 알았지만 딱 좋았어요~ 

생긴 것은 오징어회랑 비슷하지만 

전 한치회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무언가 쫀득쫀득하고 끈적끈적한 느낌이 

감칠맛도 더 있고 

굿굿굿~~ 

정말 깔끔하게 호로록 먹고~~ 

다음은 이슬여왕님이

먹고 싶은 곳으로 갔지요~ 

김치짜글이!! 

청주에서 유명한 음식인데

저는 왜 유명한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원조소금구이]

바로 근처라서 

제한시간 안에 딱 먹고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김치불고기인 것 같아요 

다른 테이블도 이미 다 드시고 볶음밥에 

만취까지 풀로 채우신 손님들도 있었어요 ㅎㅎ

이렇게 저희는 2차까지 후다닥 먹고

집에 잘 도착했답니다~~ 

송씨해물점에서 정말 충격은... 

코로나 때문에 항상 웨이팅으로

유명한 곳이 이렇게 손님이 없어도 되는 건지...

뭐 덕분에 저희는 조용하게

오손도손 먹을 수 있어서 좋긴 했지만 

이렇게 좋은 집도 결국 사라질까 봐

그게 무서웠어요..

얼른 코로나가 끝나길 빌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